맑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을 즐기기 좋은 요즘, 그 어느 때보다 라운딩을 즐기는 이들이 많은 때죠. 올 가을 골프 룩이 고민이라면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

@nayeonyny

룩에 은근한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의외의 매력을 뽐내는 액세서리를 활용해보세요. 캐주얼한 레터링과 러블리한 리본 디테일의 조화가 눈에 띄는 볼캡을 선택한 나연처럼요.

사랑스러운 파스텔 룩

@ch_amii

유난히 햇살이 반짝이는 날에는 따뜻한 파스텔 컬러를 활용해보면 어떨까요?! 스카이 블루, 민트, 베이비 핑크 등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컬러 아이템들에 블랙 스커트로 중심을 잡아준 차정원의 룩을 손민수해보세요.

클래식한 프레피 룩

@hyominnn

보다 클래식하고 젠틀한 무드로 필드를 즐기고 싶다면 프레피 룩 무드를 더해보세요. 차분한 스카이 컬러& 네이비 톱에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을법한 짙은 차콜 컬러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했죠. 여기에 체크 패턴 헌팅캡으로 분위기를 극대화한 센스도 눈여겨보시길!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들의 조합

@im_still_beautyful

평소보다 움직임이 많은 날에는 스포티하면서도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황보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몸에 딱 맞는 톱, 숏츠, 선바이저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 가장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아이템들의 조합이지만, 은근한 컬러 포인트가 되어주는 액세서리, 한쪽만 내려 신은 니삭스 등 그녀의 센스가 여기저기 묻어나는 룩을 선보였죠.

캐주얼한 패턴 더하기

@xodambi

맑은 가을 하늘 아래에서 인생샷을 건지고 싶은 날에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패턴 아이템을 한껏 활용해보세요. 컬러, 아이템간의 밸런스가 맞다면 각기 다른 패턴을 매치해 패턴 플레이를 즐겨봐도 좋을 듯. 차분한 브라운 컬러 스트라이프 톱에 짙은 퍼플, 그린 체크 패턴 액세서리를 매치한 손담비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