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마츠다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사랑스럽게 재현한 뉴진스의 하니!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화제를 모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마린룩 정보, 지금 확인해 보세요.

@sbsnews8

@sbsnews8

뉴진스는 지난 6월 27일과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을 열었습니다. 시야제한석까지 전부 매진되면서 뉴진스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죠. 이번 팬미팅에서 멤버들은 인상적인 개인 무대를 준비했는데요, 특히 하니는 일본의 전설적인 아이돌로 꼽히는 마츠다 세이코의 대표곡 ‘푸른 산호초’를 선보여 일본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아주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y_eunniii

심지어 어제 워터밤 무대에 선 배우 지예은이 하니의 푸른 산호초 착장을 하고 등장했을 정도였죠. 이온 음료처럼 청량한 푸른 팜하니 룩은 어떤 아이템으로 완성할 수 있는지 바로 확인해 볼까요?

www.saint-james.co.kr

tnewties.com

하니는 두 날 다른 의상을 선보였는데요, 먼저 첫째 날에는 세인트 제임스의 나발 2 3/4 Neige/Gitane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일본의 패션 브랜드인 Tnewties의 클래시컬 패턴 스커트 화이트 컬러를 매치했습니다. 하니 룩 때문인지 해당 아이템은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모두 품절이에요.

tnewties.com

두 번째 날에는 하늘하늘한 러플 블라우스에 하이 웨스트 체크 스커트를 함께 입어 복고적인 느낌이 들도록 연출했어요. 해당 스커트 역시 첫 번째 날에 입은 스커트와 같은 브랜드인 Tnewties의 제품으로 하이 웨이스트 체크 플레어스커트란 아이템입니다. 이 제품 역시 브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현재 품절이라고 하네요. 체크 스커트는 비슷한 아이템을 찾기 어려워도 첫째 날 스타일링 조합은 비슷한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