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수십 개씩 탄생하는 뷰티 브랜드! 그 중에는 셀럽이 론칭한 브랜드도 있어요. 수많은 브랜드 사이에서 셀럽의 브랜드가 성공하는 이유는 이름값도 있지만 훌륭한 제품력까지 갖췄기 때문인데요. 올해에도 어김없이 뷰티에 도전을 한 셀럽이 나타났다는 사실! 2024년 글로벌 뷰티 시장을 뒤흔들 셀럽들의 NEW 브랜드를 확인해 볼까요?

 

두근두근! 신상 브랜드 론칭

1 벨라 하디드의 오르벨라

2월 22일 벨라 하디드는 SNS에 티저 영상을 올렸어요. 티저는 그의 새로운 브랜드 ‘오르벨라’ 론칭을 예고하는 영상이었는데요. 영상은 벨라 하디드의 눈을 지나 바다, 우주, 드넓은 광야를 보여주며 신비로움을 더했죠. 벨라가 어떤 제품을 판매할지 아직 공개되진 않았지만, 그는 2022년부터 프래그런스, 오일, 헤어 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해 상표권 등록을 마쳤다고 해요. 오르벨라의 정식 론칭일은 5월 2일이니, 벨라의 노력이 담긴 뷰티템이 궁금하다면 이 날짜를 꼭 기억해두세요!

 

2 세레나 윌리엄스의 WYN

미국의 테니스 여제 세레나 윌리엄스. 선수 생활 당시 풀 메이크업 상태로 테니스 코트를 누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그가 뷰티 시장에 도전을 했습니다. 세레나 윌리엄스의 브랜드는 WYN으로 메이크업 브랜드예요. 그가 브랜드를 만든 이유는 선수 생활 내내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제품을 찾았는데, 그걸 실현한 제품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WYN의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스틱, 컨실러 등 10가지 제품 모두 뛰어난 지속력을 가졌다고 하죠. 제품 패키지는 테니스공을 떠올리게 하는 형광 초록 컬러를 입혀 색다른 매력을 더했어요.

 

3 드웨인 존슨의 파파투이

상남자 드웨인 존슨은 평소 남자들도 자기 관리를 충실하게 실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그루밍족! 그의 브랜드 파파투이는 맨즈 케어 브랜드로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좋은 향이 났던 그의 할아버지에게 영감받아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드웨인 존슨은 피부 유해 성분을 일절 배재하고 럭셔리 향수를 만드는 조향사들과 연구하여 좋은 향을 담아냈다고 하죠. 제품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보디케어, 타투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어요. 제품들의 가격도 10달러 미만으로 꽤 합리적입니다. 아쉽게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나 미국 소매 매장 Target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새로운 라인업을 더하다!

1 카일리 제너의 코스믹 카일리 제너

카일리 코스메틱을 통해 미국에 카일리 열풍을 불어넣은 카일리 제너. 카일리 코스메틱은 그동안 메이크업 제품을 시작으로, 스킨케어, 베이비 라인을 출시했는데요. 이번엔 향수로 구성한 ‘코스믹 카일리 제너’ 컬렉션을 공개하며 영역을 확장했어요. 이번 향수 출시를 위해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15번 이상의 테스트를 거치는 노력을 했다고 해요. 그는 이번에 출시한 향수를 자신의 드림 향수이자 시그니처 향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애정을 담았는데요. 카일리 코스메틱의 첫 번째 향수는 부드럽고 달콤한 스위트 플로럴 향으로 그의 어머니가 자주 쓰던 향을 떠올리며 만들었다고 해요. 특히 오브제로도 완벽한 보틀은 용량마다 다른 모양을 하고 있는데, 향수를 손에 쥐었을 때 딱 감기도록 디자인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2 지드래곤의 뮤스크 라바줴

지드래곤이 10년째 찐으로 애정하는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뮤스크 라바줴 향수! 이미 향덕은 물론 일반인에게도 #GD향수로 유명하죠. 지드래곤과 뮤스크 라바줴 향수가 만나 협업 에디션이 탄생했어요. 뮤스크 라바줴는 머스크를 베이스로 한 관능적인 향수인데요. 이번 만남을 통해 이 향수를 그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고 해요. 이번 협업이 특별한 이유는 향수는 물론 향수와 같은 향을 가진 보디 오일 제품에 그를 상징하는 데이지 꽃을 담았기 때문이죠. 해당 제품은 판매하지 않지만, 압구정 갤러리아 매장을 비롯한 일부 매장에서 시향이 가능하다고 하니 궁금하다면 방문해보세요!

 

3 샬롯 틸버리의 프래그런스 컬렉션 오브 이모션스

영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가 만든 브랜드 샬롯틸버리. 브랜드 론칭 후 메이크업 제품을 위주로 출시한 샬롯틸버리가 4월 30일 6종의 향수를 새롭게 공개하며 제품 라인업을 넓혔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향수는 COLLECTION OF EMOTIONS로 신경 과학을 기반으로 해 사용자의 감정을 증폭시키는 향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핑크 보틀의 러브 프리퀀시는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플로럴 우드 향, 빨간 보틀인 모어 섹스는 관능적인 머스크와 가죽의 향을 섞었다고 하죠. 이미 훌륭한 제품력으로 전세계의 코덕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인 만큼, 향도 얼마나 좋을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