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선샤인!

싱그러운 봄 햇살이 주는 생기와 활력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자차 프렙.

네오젠의 아줄렌 마일드 5.5 UV 프로텍트 선 50ml 2만5천원. 네오젠의 아줄렌 마일드 UV 톤업 선 프라이머 50ml 2만5천원.

자외선 차단과 진정을 동시에!
네오젠의 아줄렌 마일드 UV 선 컬렉션

매일 사용하는 아이템인 만큼 자외선 차단제는 크게 유기자차, 무기자차의 특성과 발림성, 마무리감에 따라 호불호가극 명하게 갈리는 제품 카테고리 중 하나다. 수많은 자외선 차단제가 범람하는 현실 속에서 우리는 마치, MBTI 테스트를 하듯 내게 적합한 제품을 찾아내야 한다. 네오젠은이 런 소비자의 기호를 고려해 특징이 각기 다른 두 가지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였다. 네오젠의 아줄렌 마일드 선 라인은 화상 연고에 쓰일 만큼 피부 열감 케어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아줄렌이 주요 성분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공격받은 피부를 순하게 토닥인다. 평소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면 프로텍트 선 제품을 추천한다. 진정 효과가 있는 아줄렌 성분을 다량 함유한 약산성 포뮬러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촉촉하게 발려 열 오른 피부를 순하게 잠재운다.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을 겸비한 선 제품을 찾고 있다면, 톤업 선 프라이머를 눈여겨보자. 은은한 보랏빛 텍스처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해주며, 쫀쫀하고 가볍게 밀착돼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림이나 들뜸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뜨거운 햇볕 아래서도 네오젠의 아줄렌 마일드 UV 선 라인과 함께라면 걱정 없다. 문의 02-573-7179 

{ SPECIALTY }
1 프로텍트 선
미세먼지 모사체를 56.6% 차단하는 기능성과 피부 부담을 덜어주는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유기자차. 실리콘 무함유 제품으로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스며든다.
2 톤업 선 프라이머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내추럴한 톤업 효과까지 겸비한 찰떡 무기자차. 수분감 있는 보랏빛 텍스처가 피부에 더해져 촉촉하고 매끈하게 밀착된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베이스 메이크업 전 선 프라이머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널리 알리고 싶은 새로운 선블록 듀오가 출시됐다. 아줄렌 톤업 선 프라이머는 옅은 보랏빛의 물리적 자외선 처방이라 선블록을 발랐을 때 유난히 따가움을 느끼는 피부에 안전하고, 예민한 피부 특유의 붉은 기를 잠재우는 데도 효과적! 아줄렌 마일드 5.5 UV 프로텍트 선은 유기자차지만,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가 탁월한 아줄렌 덕에 수분 로션처럼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달바의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 SPF 50+PA++++ 50ml 3만4천원.

파데프리 선크림의 정석
달바의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

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높아지는 습도에 메이크업도 한결 간결해지는 요즘. 2 in 1, 3 in 1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멀티 아이템에 손이 가기 마련이다. 달바의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은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톤업 자차의 정석이다. 워터리한 텍스처로 수분 크림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모공 끼임이나 부자연스러운 백탁 현상 없이 핑크빛 화사함을 더한다. 달바의 수분 에센스를 듬뿍 함유해 크림 단계를 스킵해도 무방할 정도로 시간이 지나도 수분감과 은은한 광채가 그대로 남아 있는 것이 특징. 무엇보다 수시로 덧바르는 선크림의 특성상 클렌징할 때 번거로움이 있기 마련인데, 달바의 선크림은 이지 워셔블 포뮬러를 적용해 1회 세안만으로도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까다로운 이탈리아 브이라벨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순한 성분과 마일드한 사용감, 오래도록 남아 있는 수분감과 톤업 지속력, 거기에 손쉬운 세정까지. 이렇게 다재다능한 달바의 핑크 톤업 선크림과 함께한다면 눈부신 햇살에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 문의 1588-3819 

{ SPECIALTY }
1 안전한 비건 레시피
세계적으로 까다로운 이탈리아 브이라벨의 비건 인증 획득은 물론, 인체피부 일차자극(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안정성을 높였다. 산호초와 해양생태계에 악영향을 끼치는 요소를 넣지 않은 리틀 프렌들리 제품으로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했다.
*시험 기관: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2021년 7월 14일~16일/33명/개인차 있음
2 워터리 수분 텍스처
수분 에센스를 듬뿍 담은 워터리한 텍스처로 열로 인한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투명한 피부 광채를 오래도록 유지한다.
3 데일리 톤업 선케어
발림성이 탁월한 톤업 선크림으로 핑크빛 텍스처가 본연의 피부 톤에 맞는 내추럴한 화사함을 더한다. 이지 워셔블 포뮬러로 클렌징 부담이 적고 스웨트 프루프 기능을 탑재해 가벼운 외출 시, 메이크업을 대체하는 파데 프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달바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히는 동시에 핑크빛 생기를 충전하는 자외선 차단제. 촉촉한 텍스처라서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고, 눈 시림도 느껴지지 않는다. 화장대 위에 두고 매일매일 사용할 정도로 애정하는 제품이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라디페어의 에프엠04 유브이 마일드 선스크린 50g 3만5천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저자극 무기자차
라디페어의 에프엠04 유브이 마일드 선스크린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을 거다. 누구든지 내일은 오늘보다 더 노화할 테니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이는, 오늘의 아름다움에 감사하고 그 아름다움을 즐기라는 조언이자 충고일 터. 시간의 흐름을 막을 수는 없지만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탄력 케어에 힘쓴다면, 아름다운 찰나를 더 오래 즐길 수 있을 테니 너무 실망하지 않아도 괜찮다. 가장 아름다웠던 순간으로의 회복을 약속하는 브랜드 라디페어의 에프엠04유 브이 마일드 선스크린은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TFM을 적용해 자외선을 완벽하게 방어하는 무기자차다. 라디페어의 기술력이 집약된 TFM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항노화 기능을 수행하며,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염증을 유발하는 매개체를 감소시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한다.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음은 물론, 산호초와 해양생태계를 위협하는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리프 세이프 선스크린으로 환경을 보호하는 면모가 눈에 띈다. 항노화에 주력하는 브랜드의 자외선 차단제라니 가장 아름다웠던 순간을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은 믿음이 생긴다. 문의 1899-7866 

{ SPECIALTY }
1 강력한 항산화 & 항노화 효과
비타민 E보다 200배 강력한 TFM의 항산화 효과와 활성산소 생성을 차단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광노화 억제 기능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2 저자극 포뮬러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는 저자극 선스크린.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려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효과까지 겸비했다.
3 리프 세이프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등 산호초에 악영향을 끼치는 자외선 차단 원료를 배제해 지구와 바다를 생각하는 리프 세이프 포뮬러를 완성했다. 

“예민한 피부라 선크림을 선택할 때 자극이 없는지 꼼꼼하게 살피는 편이다. 이 제품은 무기자차라는 데서 1차 합격! 식물 유래 성분이 진정 효과를 전하며 피부를 다독이기까지. 게다가 해양생태계를 교란시키지 않는 착한 성분이라니 금상첨화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선프로텍터 블루바이옴 리페어 40ml 2만9천원.

피부 방어력을 끌어올리는 해양 에너지의 힘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선프로텍터 블루바이옴 리페어 

언젠가부터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한 수고로움 대신 타인의 후기와 별점을 토대로 제품을 구매하고는 한다. 타인에게 좋은 화장품이 내 피부에도 좋을 거라는 확신은 그 어디에도 없다. 그렇다고 새로운 환경과 자극에 피부가 반응할 때마다 또 다른 제품을 찾는 것도 수고스러운 일이다 . 어쩌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어떤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지 않는 건강한 기초체력을 다지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지도 모른다. 30여 년의 깊이 있는 헤리티지로 피부 자생력을 높이는 데 최적화한 피부 생태계를 강조하는 브랜드 파이코어의 철학이 설득력 있는 이유다.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선프로텍터 블루바이옴 리페어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믹스해 완성한 혼합 자차로 눈 시림이나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데일리 자차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무엇보다 다양한 크기의 8중 히알루론산을 담아 강렬한 자외선으로 메마른 피부에 촘촘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진정 효과를 더해 피부 보호뿐 아니라 스킨케어 효과까지 탁월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피부 방어력을 끌어올리는 파이코어의 선프로텍터를 눈여겨보길. 문의 02-6491-5511 

{ SPECIALTY }
1 좋은 점만 쏙쏙 뽑아낸 혼합 자차
유기와 무기의 장점을 모아놓은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눈 시림이 없으며 발림성이 좋고 백탁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빠르게 흡수되고 마무리감이 산뜻해 화장 전 단계에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이다. 무엇보다 선크림 특유의 냄새 없이 순한 저자극 포뮬러라 온 가족이 호불호 없이 사용 가능하다.
2 자연친화적 포뮬러
해양생태계와 산호초에 악영향을 미치는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같은 유해 원료를 배제한 리프세이프 처방으로 해양생태계를 보호하는 자연친화적 포뮬러를 완성했다.
3 탄탄하고 촉촉한 성분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킬 수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며 탄탄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8가지 복합 히알루론산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충전해 24시간 피부 보습을 지속해준다. 

“8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묽은 크림 제형이 피부에 남다른 촉촉함을 전한다. 게다가 눈 시림 제로, 백탁 현상 제로! 요즘 매일 손이 가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디터
    박소은(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RYU HO SEUNG, HYUN KYUNG JU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