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남다른 PC방 먹방을 보여준 데이식스의 영케이!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난 대식가인 그가 추천한 맛집들,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from_youngk

@MBC_officialchannel

@MBC_officialchannel

면 요리 4개와 갈비 만두 6알을 모두 깔끔하게 비우고는 계산할 때 소떡소떡까지 하나 집어 들어 패널들을 놀라게 한 먹성의 소유자, 데이식스 영케이! 이토록 잘 먹는 그가 추천하는 맛집은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노량진 청양수산

사장님이 가게를 찾은 ‘마이데이'(데이식스 팬덤명)들에게는 서비스까지 챙겨줄 정도로 이미 영케이 팬들 사이에서는 소문난 맛집이죠. 데이식스 포토존이 따로 있을 정도!

요즘 계절에 어떤 해산물이 좋은지, 뭘 먹어야 할지 잘 모르더라고 너무 걱정 마세요. 사람 수와 예산을 전달하면 친절한 사장님이 알아서 그날의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수산물로 골라 주십니다.

주소 서울 동작구 노들로 674 노량진수산시장 1층 활어 40호

영천영화

@0_1000_movie

@0_1000_movie

수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한 한우 맛집! 2012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영천영화는 고기와 육개장, 갈비탕, 뚝배기 불고기 등 모든 메뉴가 훌륭하지만 특히 한우 육회 비빔밥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죠. 이영자도 극찬한 이 육회 비빔밥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90길 3 상민빌딩 1층

하얀집 2호점

@user-gs6cj1td5m

@user-gs6cj1td5m

동국대 학생 중 여기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정도라 하죠. 동국대 출신인 영케이의 또 다른 추천 맛집인 하얀집 2호점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이 특히나 선호하는 곳입니다. 서울 한복판에서 매운 갈비찜 하나를 8천 원, 닭똥집 한 접시를 6천 원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얼마나 있을까요!

하얀집의 시그너처 메뉴는 바로 ‘복소사’인데요, 복분자주와 소주, 사이다를 1:1:1로 섞어서 마시는 술이라고 하네요. 노포이다 보니 화장실이 쾌적하지 못하다고 하니 방문 계획이 있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42길 10

장원육전밀면

@주례-장원육전밀면

육전이 고명으로 올라간 밀면?! 지난해 사상 록 페스티벌을 위해 부산을 찾았던 영케이가 밀면을 맛보기 위해 방문한 뒤 맛있었다며 팬들에게 추천한 ‘찐’ 맛집이죠. 직접 반죽한 탱글한 면발과 48시간 동안 고아 낸 육수, 고소한 육전의 조화는 돌아서면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참고로 영케이의 픽은 한우 육회 비빔밀면이라고 합니다.

주소 부산 사상구 가야대로 27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