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클린 뷰티의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모았다. 여기에 모은 신상품엔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지속적인 뷰티를 만들려는 노력이 담겨 있다. ‘클린 픽’은 <얼루어> 클린 뷰티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 중에서도 남다른 제품력을 자랑하는 신상품에 주어지는 엠블럼이다.

유해 의심 성분 11가지를 반드시 배제할 것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할 성분은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과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의 저자이자 연성대학교 스킨케어 전공 이은주 교수와 함께 선별했다.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해야 할 성분 11가지
1 디부틸히이드록시톨루엔(DHT)  2 미네랄오일  3 부틸하이드록시아니솔
4 소듐라우릴설페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5 트리클로산
6 파라벤  7 아보벤젠  8 옥시벤존 9 트리에탄올아민
10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디아졸리디닐우레아/ 디엠디엠히단토인
11 합성착색료(스킨케어류에 한하여)

지구환경 보호에 가치를 두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일 것
세 가지 범주 중 한 가지 이상을 만족시키는 제품이어야 한다.
1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Animal Friendly).
2 재활용할 수 있거나 생분해성 용기와 포장재를 사용한 것(Recycle Friendly/Recyclable Material).
3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등 환경 관련이나 공정 무역, 지역 사회를 위한 활동을 하는 것(Earth & People Friendly).

 

1 비더스킨ㅣ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아기모공 #슬로에이징
 
민감성 피부를 위해 등장했다. 안정성과 고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몽땅 잡은 제품! 레티놀보다 순한 레티날 성분과 식물성 레티놀로 알려진 바쿠치올 성분을 함유했다. 20ml 4만8천원.
EDITOR’S COMMENT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이고, 주름 흔적을 감춰준다! 노란빛 컬러가 부담스럽다고? 이는 레티날의 천연 색소니 걱정은 접어두길. 

2 토코보ㅣ레몬 슈가 스크럽 립 마스크
#매끈한입술 #롤링롤링
 
각질 제거와 보습이 한꺼번에 가능한 스페셜 립 케어! 슈가 스크럽을 함유한 밤 제형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밀어내고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20ml 2만원. 

 

3 마녀공장ㅣ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순한클렌징 #트리플미셀라클렌징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피부 메이크업뿐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지운다. 안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 500ml 2만8천2백원. 

4 다비네스ㅣ위 스탠드 포 리제너레이션 헤어 & 바디 워시 바
#기후동행캠페인 #찐환경고체바
지구의 달을 맞아 토양 건강과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촉구하며 고체 클렌징 바를 선보인다. 99.7% 분해 가능한 성분, 100% 재활용할 수 있는 종이 패키지를 활용했다. 100g 2만3천원.
EDITOR’S COMMENT 재생 유기 농업 캠페인이라니!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토양 재생과 생물다양성을 위해 지원하는 브랜드의 참된 활동을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