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아이브, 레드벨벳 등 여자 아이돌부터 배우 송강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를 담당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 원장을 만났어요.
아이돌 메이크업의 대가인 신경미의 파우치엔 무엇이 있었을까요?
파우치는 물론 메이크업 샵에도 비치하고 매일 사용 중이라는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을 소개해요.

 

달바의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풍부한 보습감과 화사한 톤업 효과를 갖춘 파데프리 비건 선크림. 살짝 핑크기가 도는 텍스처가 얼굴 전체에 생기를 더하고, 로션처럼 촉촉한 제형이라 바르자마자 피부에 흡수된다. 자칫 유분처럼 보일 수 있는 번지르르함이 아닌, 고급스러운 윤기가 얼굴 전체에 은은하게 맴도는 것. 그 때문에 글로우 메이크업 추천템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언급한 베이스 제품이기도 하다. 특별히 자외선 차단제는 매일 사용하는 만큼 피부에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달바의 ‘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눈 시림도 적다.

 

CHECK POINT

1 화사한 핑크 톤업 효과
2 글로시한 마무리
3 달바의 ‘글로우 핏 세럼 커버 쿠션’과 찰떡궁합

 

신경미(아티 청담 메이크업 원장) SAYS
“화사한 핑크빛 톤업으로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비건 베이스 제품이에요. 게다가 요즘 글로우 메이크업이 대세잖아요?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하면 한층 글로시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죠. 항상 파우치에 넣고 다니거나, 숍에 비치해두고 사용하는 데일리 아이템이랍니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