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신제품 사이에서도 오랫동안 살아남은 데엔 이유가 있죠. 뛰어난 제품력을 증명하며 레전드로 등극한 뷰티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완벽을 향해 업그레이드를 거듭하는 중! 더욱 뛰어난 효능과 편리한 패키지로의 리뉴얼, 브랜드 특색을 살린 리브랜딩까지 모았습니다. 여기서 더 좋아질 수 있을까? 싶겠지만, 그게 됩니다. 2024년판 레전드 뷰티 아이템들의 리뉴얼 살펴보기.

 

ITEMS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

수분 천재 빌리프의 수분 폭탄 크림! 첫 출시 이후 14년간 누적 판매량 1300만개를 돌파한 메가 베스트셀러의 2세대가 출시되었어요. 수분을 좋아하는 허브, 레이디즈 맨들에 히알루론산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배합해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로 돌아왔죠.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

민감 피부 구원은 뭐다?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이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세라마이드 캡슐이 기존보다 부드럽게 피부에 녹아 들어 자극이 더욱 적어졌다는 것! 세라마이드 성분도 업그레이드 됐는데요. 기존보다 다양한 종류의 세라마이드를 담아 더욱 촘촘한 보습력을 구현했어요.

 

록시땅의 시어 핸드 크림

핸드 크림계의 전설! 시어 핸드 크림이 30년만에 첫 패키지 리뉴얼을 거쳤습니다.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재활용이 용이한 단일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했어요. 기존 패키지보다 무게가 23% 줄어 휴대도 간편하죠. 그리고 다들 기다려왔던 소식! 드디어 한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 캡을 적용했답니다.

 

랩 시리즈의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

그루밍 족의 화장대를 책임지는 랩 시리즈도 리뉴얼 열풍에 뛰어들었습니다.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에 독자적 보습 기술을 더한 것이죠. 하이드라 5G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에 바르자 마자 깊은 곳까지 스며들어 강력한 보습력을 전해요. 비타민 B와 레스베라트롤 복합체까지 더해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데에도 효과적이랍니다.

 

헤라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SPF34/PA++

뷰티 빠꼼이라면 한 번 쯤은 써봤을 블랙 쿠션도 3년만에 리뉴얼을 했어요. 얇은 밀착력과 강력한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새틴 광 피니시에 주력했죠.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도 피부가 편안한 텍스처까지! 한 마디로 텍스처, 피니시, 스킨케어링, 컬러, 퍼프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단 이야기!

 


 

LINE

라네즈의 워터뱅크 라인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입니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진정 효과를 전하는 젤 크림,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모이스춰 크림의 성분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어요. 그리고 피부를 보호하고 강력한 장벽 강화 효과를 탑재한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을 추가로 출시하기도 했답니다.

 

아이소이의 포맨 라인

아이소이가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FOR MEN)’이 새로워졌어요. 포맨 라인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4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잡티 케어 효과, 여드름성 피부를 관리,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진정 제품까지! 비건 트렌드에 발 맞추어 4종 모두 비건 인증을 획득한 것!

 

아넷사의 선케어

선 블록 장인, 아넷사가 통 큰 리뉴얼을 행했습니다. 선케어 제품 전라인을 업그레이드했어요. 더블 프로텍트 베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한층 높이거나, 오토 부스터 테크놀로지로 열, 땀, 물, 습기와 같은 외부 요인에 더욱 강해졌다거나. 에센스 성분을 더해 스킨케어 효과도 놓치지 않았어요. 새로워진 7종의 제품들 중 나에게 알맞은 것은 무엇? 다양한 제형과 효능, 형태 중 골라보세요.

 


 

BRAND

AP

아모레퍼시픽이 이름을 바꿨다?! 스킨케어의 정점을 뜻하는 AP(Apex of Skincare)로 브랜드명을 바꾸며 리브랜딩을 진행했죠.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탈바꿈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는데요. 앞으로 차별화된 효능과 성분, 기술을 접목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대표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것은 새로운 정체성을 집약한 M.D.라인의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리얼베리어

피부 장벽 강화 맛집, 리얼베리어가 브랜드 론칭 9년 만에 리브랜딩을 진행했어요. ‘건강한 피부 장벽의 기준’을 콘셉트로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 것. 코발트 블루를 메인 컬러로 브랜드 로고, 제품 패키지를 새단장했죠. 리브랜딩을 기념해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배우 김용지를 모델로 발탁하기도!

 

MZ 세대가 선택한 브랜드, 퓌가 더욱 더 트렌디해 졌어요. 제품 라인업, 패키지, 비주얼까지 대대적인 리브랜딩으로 새롭게 변신한거죠. 리브랜딩하며 선보인 립 앤 치크 밤 ‘푸딩 팟’은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입소문 타는 중. 태국 여배우 바이뻐어를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아시아 시장으로의 도약까지 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