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흩날리는 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전국구 캠핑장 BEST 5.

모든 사이트에서 벚꽃을 만끽할 수 있는, 비봉산 캠핑장

@kid.moon

@jjoo1008

서울에서 약 한 시간 거리, 용인과 안성 사이 비봉산 끝자락에 위치한 비봉산 오토 캠핑장은 접근성이 좋은 데다가 장성한 벚꽃 나무들이 캠핑장 전반에 자리 잡고 있어 벚꽃 시즌에는 평일 주말할 것 없이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인데요. 모든 사이트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시기를 잘 맞춰 방문하면 하늘을 가릴 정도로 빽빽한 벚꽃 뷰를 즐길 수 있죠.

📍경기 안성시 삼죽면 상삼로 188-38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 문수골 힐링 캠핑장

문수골 힐링 캠핑장

때로는 자연 그대로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캠프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김포 월곶면에 자리 잡은 문수골 힐링 캠핑장은 문수산을 등에 없고 성동 저수지의 잔잔한 풍경을 마주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밤이 되면 쏟아질 것 같은 별들과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만 들을 수 있는 자연의 소리를 벗 삼아 잠들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김포시 월곶면 문수산로 104-107

가족 단위로 찾기 좋은, 곤달비 캠프

@gondalbi_camp

곤달비 캠프

계절과 시즌에 상관없이 늘 인기인 곳이지만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기 전부터 벚꽃 시즌의 예약이 가득 차버리는 곤달비 캠프장. 그도 그럴 것이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꽂 뷰는 물론, 늘 깨끗하게 관리되는 실내 수영장부터 도서관, 놀이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편의 시설과 놀 거리로 가득 차 있는 그야말로 힐링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춘 곳이죠. 가족 단위로 찾는 방문객이 유난히 많은 캠핑장이기도 하답니다.

📍경북 경주시 산내면 하신길 58-31

속이 탁 트이는 깨끗한 뷰, 미르 캠핑장

네이버 블로그 @언동이네잡화점

이곳 마치 알프스..?! 겹겹이 쌓인 그림 같은 산과 속이 탁 트이는 깨끗한 하늘, 아름답게 흩날리는 벚꽃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밀양 미르 캠핑장 또한 벚꽃 뷰 맛집 캠핑장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이죠. 넓은 운동장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터,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등 꽤나 다양한 즐길 거리도 갖추고 있답니다.

📍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3400-127

산과 강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캠핑장, 경호강 캠핑장

@jeremy_koo

경남 산청군에 뷰 좋기로 소문난 경호강 캠핑장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벚꽃 뷰 맛집이죠. 뒤로는 지리산 웅석봉이 앞으로는 경호강이 유유히 흐르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 그저 멍하니 시간을 보내기만 해도 에너지가 가득 충전되는 곳인데요. 벚꽃이 만개할 때 방문하면 낮에는 벚꽃비가 밤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하늘 아래에서 로맨틱한 감성까지 만끽할 수 있답니다.

📍경남 산청군 단성면 호암로1320번길 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