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도 픽한 네일 폴리시! 올봄엔 네일 폴리시가 뜬다.

얼마 전 강민경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뷰티 브랜드 포트레의 론칭 소식을 알렸습니다. 포트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네일 폴리시죠. 올봄 바로 이 네일 폴리시를 주목해야 하는데요. 네일 폴리시는 메이크업처럼 그날의 옷차림과 컨셉에 따라 바꿀 수 있습니다. 한 번 받으면 오래 유지해야 하는 젤 네일과 달리 바르고 지우는 게 편해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죠. 올봄에도 투명하게 발색되는 시럽 네일이 유행할 전망인데요. 강민경의 포트레와 함께 감각적인 색감을 지닌 네일 폴리시를 소개합니다.

포트레

투명하게 발색되는 시럽 네일이라 피부 톤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얀 피부와 노란 피부에 두루 잘 어울릴 수 있는 컬러들이죠. 눈여겨봐야 할 점은 컬러만큼 고심했다는 제품 패키지! 네일 폴리시를 담는 투명한 유리병이 제각각 다른 비정형 형태입니다. 컬러부터 패키지까지 강민경 특유의 감성이 제품에 그대로 녹아있는 듯합니다.

디어에이

시럽 네일 중에서도 좀 더 선명한 컬러감을 원한다면 디어에이를 추천합니다. 한 번 바르면 시럽처럼 투명하게 발색되고 두번 이상 덧바르면 선명한 컬러를 즐길 수 있죠. 차분한 뮤트톤 컬러부터 화사한 파스텔, 생생한 비비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군이 준비되어 있어요. 성분 걱정 없는 친환경 비건 포뮬러를 사용해 인공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추천합니다.

팁토우

인스타에서 한 번쯤은 봤을 법한 브랜드 팁토우! 감각적인 색감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죠. 수채화 컬러의 시럽부터 글리터, 반무광 매트 제형까지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네일 폴리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붓결이 남지 않아 초보자도 균일하게 바를 수 있고 톱코트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광택이 뛰어나 셀프 네일에 사용하기 제격입니다.

르멘트

르멘트는 솜사탕처럼 화사한 컬러부터 분위기 있는 톤다운 컬러까지 30가지가 넘는 컬러 스펙트럼을 지닌 브랜드입니다. 빛을 머금는 고광택 제형이라 손톱에 투명하게 빛나는 광택을 더할 수 있죠.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로 발색돼  바쁜 아침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