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오늘 24일 아이유의 신곡 ‘러브 윈스 올’이 공개됐습니다. 2년만에 돌아온 아이유는 어떤 모습일까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한 아이유의 새로운 모습을 소개합니다.

핑크 헤어로 컴백!?

아이유는 최근 과감한 핑크 헤어를 선보이며 앨범 컨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핑크 헤어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시도한 색다른 헤어인만큼 방송 활동과 콘서트에서 핑크 헤어를 선보이지 않을까 기대를 모으고 있죠. 곧 아이유의 색다른 스타일을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뮤비

뮤직비디오에서는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현실 속 폐허를 누비는 애처로운 모습과 상상 속에서 행복을 만끽하는 상반된 모습이 대비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먹먹하게 만듭니다. 뮤직비디오 속 숨겨진 의미와 장치가 많아 여러번 시청하더라도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아이유의 빈티지 웨딩

아이유와 뷔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웨딩 네 컷’을 찍으며 달달한 모습을 연출했어요. 팬들은 이 둘의 비주얼 합에 감탄을 금치 못했죠. 빈티지 웨딩 화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스퀘어넥이 돋보이는 실크 드레스와 면사포, 깔끔한 블랙 턱시도에 필름 카메라 특유의 빛바랜 색감까지! 올해 웨딩 화보 레퍼런스로 자주 등장할 것 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