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기는 유독 피부에 가혹하다. 매서운 칼바람과 추위에 맞설 방법은 더 부드럽고 더 유연해지는 수 밖에.

 

니베아의 크림 150ml 6천5백원.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커버하는 올라운더 보습 크림
니베아의 크림

얼굴부터 손끝, 발끝까지 잠시만 방심해도 올라오는 각질과 찢어질 듯한 건조함에 수시로 찾게 되는 보습 크림. 어느 부위에 발라도 찰떡같이 스며들어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극강의 보습력을 더하는 만능 크림을 찾고 있다면 니베아의 블루틴 크림을 기억하자. 150억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독일 국민 크림으로 등극한 니베아 크림은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 성분을 담아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뿐 아니라 거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효과까지 갖췄다. 영양감 가득한 백색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어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시간이 지나도 유연한 보습감을 남긴다. 피부가 건조하면 탄력 손실이 가속화되는 것처럼 반대로 보습 케어를 꼼꼼히 하면 피부 탄력도 채워지기 마련. 이처럼 니베아 크림은 바른 후 은은한 보습광을 선사하며 탄탄하게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탄력 부스터로도 손색없다.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데일리 페이셜 케어부터, 메이크업 효과를 배가하는 베이스 프렙까지. 독일 국민 크림의 페이셜 크림으로의 영역 확장은 지금도 진행 중이다. 문의 080-023-0808
*Since its launch in 1911, more than fifteen billion tins have been sold all over the world

 

{ SPECIALTY }
1 FOR 스페셜 홈 케어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로 얼굴의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하는 괄사와 함께 마사지 크림으로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판테놀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하며 고단한 하루의 끝,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스페셜 나이트 마스크로도 제격.

2 FOR 메이크업 프렙
건강한 유분기를 지닌 크림 텍스처가 빠르고 쉬운 메이크업 수정을 도와주며 베이스 메이크업 전 피부에 얇게 펴 바르면 베이스 밀착력을 높여줌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은은한 광채가 맴도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두말하면 입 아픈 국민 크림! 거칠어진 온몸에, 자기 전 얼굴에, 유독 건조한 날은 메이크업하기 전에 발라도 좋은 만능템이다. 풍성한 보습감이 느껴지고 마무리감까지 깔끔하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70g 7만8천원.

피부 컨디션 맞춤 비건 더블 크림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보습 제품을 꾸준히 발라도 쉽게 건조해지는 악건성 피부, T존은 유분기가 많고 다른 부위는 건조한 수부지, 복합성 피부까지. 타고난 개개인의 피부뿐만 아니라 날씨, 생활 습관, 호르몬 불균형 등의 다양한 요인으로 피부 컨디션은 들쑥날쑥하기 마련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자문으로 더욱 완벽해진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은 매일 변화하는 내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스마트한 듀얼 크림이다. 가벼운 젤 타입 포뮬러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산뜻하게 스며들어 예민한 피부에 수분 보습을 선사하는 아쿠아 세럼과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는 리치한 텍스처의 인텐스 크림의 비율을 직접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피부가 유난히 거칠고 탄력이 떨어져 보일 때는 인텐스 크림의 비율을 높게,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 날에는 아쿠아 세럼의 비율을 높게 바르는 걸 추천한다.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달바의 특허 성분인 트러페롤™의 스킨케어 효과와 내 피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춘 반반 크림으로 날마다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보자. 문의 070-7714-8424

 

{ SPECIALTY }
1 세럼 & 크림 듀얼 포뮬러
피부에 가볍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수분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아쿠아 세럼, 탄탄한 텍스처로 피부에 쫀쫀한 영양감과 탄력을 부여하는 인텐스 크림의 듀얼 텍스처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2 진귀한 프리미엄 성분
진귀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트러페롤™ 성분과 편안하고 순하게 보습 케어하는 비건 세라마이드엔피, 탄력을 충전하는 콜라겐 추출물을 담아 수분, 영양, 탄력 케어까지 한 번에 챙겨준다.

3 비건 레시피
동물성 원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에 자극 없이 건강한 케어를 선사하는 비건 레시피를 적용해 전 성분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두 가지 제형의 크림을 한 통에 담은 제품! 매일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양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산뜻한 보습이 필요한 날엔 수분을 가득 머금은 아쿠아 세럼을, 푸석푸석한 피부에 탄력을 입히고 싶을 땐 인텐스 크림 비율을 높여 사용한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에스테덤의 셀룰러워터 에센스 125ml 5만9천원.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3in1 토너 에센스
에스테덤의 셀룰러워터 에센스

수분 케어의 핵심은 얼마나 깊이 효과적으로 수분을 전달하느냐가 관건이다. 아무리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제품이어도 고민 부위까지 도달하지 못하거나 충전된 수분이 급속으로 증발해버린다면 무용지물일 것. 에스테덤의 셀룰러워터 에센스는 피부 속 수분길을 열어 수분을 깊숙이 전달하고, 피부 스스로 전달받은 수분을 오래도록 머금을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한 퍼스트 토너 에센스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워터리한 텍스처로 세안 후 건조함에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끈하고 쫀쫀하게 정돈하며 빠르게 흡수돼 다음 스텝의 스킨케어 효능을 부스팅해준다. 특히, 젊고 건강한 피부의 생체수를 모방한 에스테덤의 시그너처 성분 셀룰러워터를 담아 겨울철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줄 수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부족한 수분과 방전된 피부 에너지를 채워주는 에스테덤의 3in1 토너 에센스로 푸석한 겨울 피부에 건강한 수분 광채를 선사해보길. 문의 02-523-7676

 

{ SPECIALTY }
1 생체모방형 셀룰러워터
건강하고 젊은 피부 속 수분을 모방한 에스테덤만의 시그너처 셀룰러워터를 담아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항산화 효과까지 탁월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한다.

2 특허 아쿠아포린 기술
피부 속 수분길을 열어 피부 스스로 수분을 순환하고 오랫동안 머금을 수 있는 특허 기술, 아쿠아포린을 적용해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했다.

3 수분&항산화&주름 개선 효과
깊이 있는 수분 충전뿐 아니라 이스트 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닌 아데노신 성분이 힘없이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에디터의 인생 미스트는 에스테덤의 셀룰러워터 미스트다. 그 미스트와 동일하게 특허 받은 셀룰러워터를 담고 수분길을 열어주는 아쿠아포린 기술까지 적용한 것이 바로 ‘셀룰러워터 에센스’ 다. 건조한 겨울 첫 단계 보습으로 두말할 필요가 없다는 말이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한율의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 150ml 4만원.

피부 10층*까지 1초컷 신속보습
한율의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

혹한의 겨울이 찾아오면 단순히 건조함을 넘어 칼바람에 피부가 트고 붉게 달아오르는 예민함까지 동반한다. 피부가 극도로 예민할 때는 리치한 타입보다 흡수가 빠르고 순한 제형의 보습 제품으로 속보습을 챙기는 게 최우선. 한율의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는 농약 없이 100% 국내에서 재배하는 여주쌀을 주원료로 하여 순하지만 강한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쌀 한 톨이 담은 극강의 수분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피부 속부터 촘촘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것이 핵심. 1초 만에 무려 10층*까지 도달해 쉽게 해소되지 않는 속당김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동물성 성분과 불필요한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한율의 쌀 비건 세라마이드™특허 성분을 담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사용감을 겸비했으며, 보습뿐 아니라 피부 장벽과 탄력 케어도 탁월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준다. 은은하게 맴도는 빨간쌀의 포근한 향이 편안함을 전해줄 것. 문의 080-023-5454

 

{ SPECIALTY }
1 쌀 비건 세라마이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비건 세라마이드, 360시간 듀얼 발효 공법으로 추출한 쌀 에센스,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비건 세콜지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특허 성분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순하게 스며들어 강력한 효능을 발휘한다.

2 1초컷 신속보습
피부에 바르는 순간 1초 만에 10층*까지 도달해 피부 표면의 건조함부터 피부 속 건조까지 말끔히 해소하고 촘촘하게 차오르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3 100시간 지속되는 보습 포만감
에센스를 바른 후 무려, 100시간이 지난 후에도 +69.58% 보습감이 유지돼 에센스 하나만으로도 피부 겉과 속 보습을 탄탄하게 챙겨준다.
*사용 직후, 각질층 10번 테이핑 기준

 

“겨울철이라고 무거운 크림을 덧칠하는 것만이 정답은 아니다. 속건조부터 잘 잡아줘야 하는 법! 쫀쫀한 에센스 제형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발라도 발라도 건조한 피부 갈증을 해결해준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홀리카홀리카의 세라베리어 모이스처 액티브 크림 50ml 3만원.
홀리카홀리카의 세라베리어 모이스처 액티브 크림 인 세럼 50ml 2만9천원.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보습 장벽
홀리카홀리카의 세라베리어 보습 장벽 듀오

외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의 방어막이라 불리는 피부 장벽을 견고히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홀리카홀리카의 세라베리어 듀오는 피부 장벽의 지질을 이루는 핵심 요소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피부의 근본을 바로 세우는 데 집중한 라인으로 더 강력해진 성분을 담아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올리브에서 유래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5가지 세라마이드와 소나무에서 찾은 피토스테롤을 최적으로 배합한 세라티브™ 성분과 피부에 유연한 보습감을 더하는 3가지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워지는 보습 장벽 케어를 선사한다. 평소 피부 속 건조가 심한 타입이라면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텍스처로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전달하는 모이스처 액티브 크림 인 세럼을, 피부가 힘없이 처지고 외부 자극에 쉽게 공격받는 예민한 피부라면 리치한 텍스처로 피부에 꽉 찬 보습감과 함께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모이스처 액티브 크림을 추천한다. 문의 080-757-1339

 

{ SPECIALTY }
1 #피부속땅김개선 모이스처 액티브 크림 인 세럼
각질층 15층 속까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속 땅김을 해소해주며 액티브 크림보다 라이트한 제형이 특징.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2 #탄탄장벽 모이스처 액티브 크림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피토스테롤이 만나 탄생한 세라티브™성분에 2번 캡슐화하는 더블-코어 캡슐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고농축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선사하며 장벽 회복에 탁월하다.

 

“세라마이드의 기적을 맛본 사람은 계속해서 찾는다. 이 제품들은 홀리카홀리카만의 특별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아 더욱 뛰어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든든한 장벽 크림을 찾고 있다면 추천!”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