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도, ‘H’도 아니라고? 예상과는 달랐던 헤일리 비버의 레터링 네일.

@haileybieber

헤일리 비버(@haileybieber)는 이니셜로 장식하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스트로베리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시작한 그녀는 최근에도 새빨간 칵테일 드레스에 귀여운 ‘B’ 목걸이를 착용했어요. 그녀의 남편인 저스틴 비버의 ‘B’자 일 수도 있고 원래의 성인 볼드윈에서 따온 ‘B’일 수도 있겠지만 어찌 되었든 이 글자는 그녀에게 특히 의미가 있었죠. 만약 레터링을 즐기기 좋은 또 다른 날 헤일리가 ‘H’나 ‘J’를 선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면 큰 착각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거예요.

12월 12일 그녀의 스킨케어 브랜드 ‘로드(Rhode)’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 헤일리는 예상한 대로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메탈릭한 버건디 드레스에 레드 시어링 퍼 아우터 그리고 글로시한 레드 립까지 완벽에 가까운 비주얼을 보여주었죠.

@haileybieber

다음 날 아침, 헤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손톱을 보여주는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그녀는 영상 위에 “어젯밤 우리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귀여운 네일 아트를 했어요”라고 적었고, 보석으로 도드라진 ‘R’ 글자의 심플한 네일을 공개했죠. “R은 @rhode입니다”라고 확인시켜줬어요.

자신의 이니셜 중 하나를 사용하든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 이니셜을 사용하든 매우 성공적인 뷰티 브랜드의 첫 글자를 사용하든 상관없어요. 아마존을 포함한 많은 온라인 마켓에서는 이와 비슷한 알파벳 네일 파츠와 스티커가 쌓여 있거든요. 매번 주어진 네일 아트 시안에서 무한정 고민하지 말고 이번엔 자신만의 특별한 의미를 담은 네일을 시도해 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