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와 보디 피부를 향기롭고 건강하게 가꾸는 위너들.

| HAIR |

01 ANTI HAIR LOSS SCALP SERUM
려의 루트젠 탈모증상전문케어 두피에센스
탈모, 비듬, 가려움, 트러블 같은 전반적인 두피 문제를 개선한다. 마사지 팁으로 두피를 콕콕 눌러 마사지하며 사용해보자. 80ml 1만9천9백원.

02 HAIR ESSENCE
차홍의 인텐시브 케라틴 미스트
쉽고 빠르게 도포할 수 있는 미스트 타입 헤어 앰플.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연꽃 추출물, 케라틴 등을 아낌없이 담았다. 120ml 3만9천원.

03 CURL CREAM
브리티시엠의 스타일리시 컬 크림
크림 제형이 모발에 가볍게 발리며 탄력 있는 컬을 완성해준다. 겨울철 정전기 방지나 머릿결 정돈에도 요긴하다. 150ml 2만3천원.

04 CONDITIONER
그로우어스의 데미지 테라피 헤어 크림 트리트먼트
단백질 성분을 가득 담은 트리트먼트. 푸석푸석하고 엉키는 머릿결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220ml 2만2천원.

05 ANTI HAIR LOSS SHAMPOO
커리쉴의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가늘어진 모발을 탄력 있고 풍성하게 관리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500g 3만원.

06 HAIR OIL
비프로젝트의 스테이 헤어 리커버 트리트먼트 오일
고농축 단백질이 갈라진 큐티클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메워 머릿결을 윤기 나게 가꿔준다. 80ml 3만원.

07 WASH OFF HAIR MASK
오리베의 헤어 알케미 마스크
부드러운 버터 같은 제형으로 모발을 마사지해주면, 큐티클 겉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150ml 10만9천원.

08 MOISTURIZING SCALP SERUM
아베다의 스칼프 솔루션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
두피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세럼. 다양한 유효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준다. 50ml 6만8천원대.

09 SCALP CARE SHAMPOO
닥터그루트의 시카플러스바이옴 가려운두피용 샴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독자 성분을 탑재해 문제성 두피를 케어하는 샴푸. 350ml+50ml(기획) 2만5천9백원.

10 DAMAGED HAIR CARE SHAMPOO
팬틴의 극손상케어 샴푸
잦은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샴푸. 트리트먼트를 따로 하지 않아도 찰랑이는 물미역 헤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 500ml 1만2천원.

 

| BODY |

01 ERFUMED BODY MOISTURIZER
엘리자베스아덴의 그린티 시트론 프리지아 허니 드롭스 바디 크림
싱그러운 그린티, 프리지아, 레몬그라스와 페퍼를 조합해 새로운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창조했다. 500ml 6만원.

02 BODY CLEANSER
스킨유의 이노센트 샤워젤 선셋 오랑쥬
쫀쫀한 크림 버블이 보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한다. 시트러스 향이 체취를 케어하고 오래도록 잔향으로 남는다. 500g×2개 1만9천9백원.

03 HAND CREAM
리엔케이의 센티드 리페어 핸드크림 프레쉬 시즌
손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사용 직후에도 미끈거리지 않는다. 비오틴 성분까지 담아 손톱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50ml 1만5천원.

04 BODY SCRUB
꼬달리의 비노스컬트 크러쉬드 까베르네 스크럽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스크럽. 포도씨와 브라운 슈가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225g 5만5천원.

05 CLEAN BODY CLEANSER
랩코스의 슈퍼 아답토젠 페이스 투 바디 폼 바스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한 약산성 클렌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슈퍼 아답토젠™까지 더해 자극을 최소화했다. 300ml 3만3천원.

06 PERFUMED BODY CLEANSER
롱테이크의 샌달우드 인텐시브 바디워시
부드럽고 풍성한 우디 향의 비건 보디 워시. 고목에서 얻은 업사이클링 오크우드 성분을 더해 향기 지속력을 강화했다. 300ml 2만4천원.

07 BODY MIST
더마비의 AC 컨트롤 바디 미스트
묵은 각질과 과다 피지를 제거하는 박하애시드™ 성분이 등드름과 가드름을 예방하고, 미백 성분이 트러블 흔적까지 지워준다. 200ml 2만원.

08 CLEAN BODY MOISTURIZER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너리싱 바디크림
시어버터를 듬뿍 담은 되직한 제형을 바르고 마사지하면 이내 묽어지며 쏙 스며들어 촉촉함만 남긴다. 300ml 3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