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투어를 좋아한다면 이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당신의 카페 위시 리스트에 새롭게 이름을 올릴, 취향 좋은 셀럽들이 방문한 서울 카페 네 곳!

카리나 & 지젤 – 카페 오잇

건물 전체가 카페인 오잇은 루프탑도 갖춰 곧 선선해질 가을에 가기 딱 좋아요. 여러 감각적인 서적들이 구비되어 있고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 이것저것 구경할 것도 많아요. 카이막이 대표 메뉴지만 크로플도 맛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카리나와 지젤이 앉은 자리는 3층이라고 하네요.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95

운영 시간 매일 12 :  00 ~ 22 : 00

이청아 – 커피앤시가렛 B City

시청역에 위치한 유명 카페, ‘커피앤시가렛’이 후암동에 2호점을 냈어요. 서울역이 내다보이는 이곳에서 커피와 함께 망중한을 즐길 수 있어요. 2층 창가 자리에서 노을 지는 서울의 모습을 보기 위해 찾는 이들도 있다고 하네요. 커피가 맛있기로 소문난 커피앤시가렛이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이들을 위해 논 커피 메뉴도 여러 종류 준비되어 있어요.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2길 35 1층

운영 시간 월-금 08 : 30 ~ 20 : 30, 토요일 및 공휴일 11 : 00 ~ 20 : 30, 일요일 휴무

차정원 & 젤라비 – 해피 퍼피 하우스

오픈한 지 한 달 가량 된 녹사평역의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귀여운 강아지 모양의 케이크가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에요. 부드러운 강아지 털을 연상케 하는 새하얀 생크림이 샌딩 된 케이크는 라즈베리와 블루베리를 섞은 잼과 함께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애견 동반도 가능한 곳이라 많은 멍집사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을 것 같아요.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68-11 2층

운영 시간 수-일 12 : 30 ~ 18 : 00

기은세 – 타우너스 에스프레소 바 역삼점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놀랍게도 동남아가 아닌 서울 역삼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예요. 인증 샷을 부르는 인테리어는 물론, 스페셜티 커피를 사용한 고퀄리티 커피를 선보여 음료 메뉴도 호평을 받고 있죠. 에스프레소와 아포가토는 물론 초콜릿과 구움 과자는 물론 하우스 와인도 즐길 수 있는 여러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에요.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1 타우너스 1층

운영 시간 월-금 08 : 00 ~ 24 : 00 주말 및 공휴일 09 : 00 ~ 2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