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슈가가 자신의 콘서트를 마치고 가진 라이브 방송에서 BTS 멤버들과 함께 한 우정 타투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죠. 셀럽들은 사진들의 우정을 어떤 타투로 어떻게 기념했을까요?

BTS

시간을 거슬러 1년 전, 22년 6월 RM이 가장 먼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멤버들과 나눈 우정 타투를 공개했습니다.  이어 다른 멤버들도 타투를 공개했고 마지막으로 슈가가 지난 주말에 라이브 방송에서 멤버들과 나눈 우정 타투를 보여줬어요. 타투 모두 ‘7’이라는 숫자로 멤버 7명이 하나라는 의미를 갖기도 하는 동시에 이 타투를 합쳐보면 ‘BTS’, 팀 이름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누구 하나 빠지지 않고 멤버 전원이 다 모여야 BTS라는 의미겠죠?

마고 로비 & 카라 델레바인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촬영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 발가락에 귀여운 스마일 타투를 함께 새기기도 했어요. 마고 로비는 지미 팰런 쇼에 출해 해당 타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발가락 타투는 위치 특성상 자주 지워지기 때문에 수시로 리터칭 해줘야 한다고 관리의 고충(?)을 밝히기도 했죠.

카라 델레바인 & 조단 던

 

서로의 성의 첫 글자인 ‘D’를 이용한 문양으로 타투를 한 카라 델레바인과 조단 던. 두 사람이 우정 타투를 새기는 과정은 당시 조단 던이 진행하고 있던 프로그램 <Well Dunn>에 그대로 담기기도 했죠. 이 타투는 리한나, 저스틴 비버, 마일리 사이러스 등 유명 스타들이 받은 것으로 유명한 뉴욕의 타투이스트 ‘Bang Bang’이 했습니다.

켄달 제너 & 헤일리 비버

오랜 시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켄달 제너와 헤일리 비버. 2016년 두 사람은 왼손의 가운데 손가락에 깨진 하트 무늬를 함께 새겼는데요, 켄달은 흰색으로 헤일리는 빨간색으로 그려 넣었죠. 최근 켄달과 헤일리는 불화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두 사람이 정답게 지내는 모습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며 이를 일축시켜버렸습니다.

소피 터너 & 메이지 윌리엄스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자매인 산사, 아리아 역할로 출연해 가까워진 두 사람도 지난 2016년에 우정 타투를 했죠.  타투는 ‘07.08.09’라는 숫자로 이뤄져 있는데요, 이는 두 사람이 <왕좌의 게임>에서 자신의 역할을 확정 받은 날짜라고 합니다. 두 사람에게는 아주 의미 있는 날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