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혼자 하는 것보다 함께하면 더 즐겁고 관계 향상에도 좋죠. 더운 여름철 커플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실내 스포츠 5가지를 추천합니다.🏓

 

스쿼시

여름이라 야외 운동인 테니스나 배드민턴을 즐기지 못해 아쉽다면 스쿼시로 대체해 주면 그만! 라켓과 볼만 있으면 되는 운동으로 살 빼기 좋은 운동으로 알려져 있죠. 연인과 함께 공을 주고받다 보면 관계도 돈독해지기 마련입니다. 1시간에 600kcal 정도가 소모됩니다.

요가

홈트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요가!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향상, 자세 교정에 좋은 운동으로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 커플들에게 추천합니다. 서로의 호흡과 에너지를 교감하여 친밀감도 높일 수 있죠.

당구

당구는 탄성을 비롯한 스핀 등 다양한 테크닉과 과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하는 스포츠로 뇌를 많이 가동하게 돼 칼로리가 소모됩니다. 대화도 하며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1시간에 1.5km 정도의 거리를 걷는 효과가 난다고 합니다.

볼링

볼링은 두 사람 이상이 함께 플레이하는 스포츠로 커플들이 데이트하러 볼링장에 즐겨 찾기도 하죠. 상대방보다 점수를 많이 내면 이기는 게임으로 내기하면서 즐기기 좋아요. 볼링은 1시간에 약 180kcal가 소모됩니다.

탁구

탁구는 전신을 사용하는 유산소 운동으로 칼로리 소모가 매우 큰 운동입니다. 1시간에 260kcal 정도가 소모되며 커플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4인 스포츠입니다.

실내 클라이밍

요즘 대세 스포츠로 다양한 실내 클라이밍 장이 생겨나고 있는 춧세! 신발과 장비를 대여해 줘 원데이로도 즐기기 적합하며 전신 근육을 사용하게 되어 운동 효과를 톡톡히 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