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뷰를 가진 수영장으로 유명해진 리조트들이 있죠. 멀리 떠나지 않아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숙소를 찾는다면 주목하세요. 올여름에는 꼭 가봐야 할 풀빌라를 소개합니다.

 

하벳 풀빌라

이집트에서 생산되는 대리석인 써니 베이지 스톤을 직접 공수해 건축한 하벳 풀빌라. 언뜻 봐도 이국적인 입구에서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할 수 있는 곳이죠. 영덕에서도 가장 한적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물색해 이곳에 짓게 되었다고. 최고급 히노키탕이 객실마다 구비되어 있고, 파도치는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 숙소입니다. 독특하게도 바람이 많이 부는 지형 특성 때문에 중앙을 뻥 뚫은 개방형 구조로 짓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어디서도 따라 할 수 없는 인피니티 풀 경관을 갖게 되었습니다. 객실은 로얄 스위트, 그랜드 오션 스위트, 오션 스위트, 스카이 로프트 스위트 4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총 13개의 객실을 보유했습니다.

스테이 오아시 풀빌라

중동의 사막을 지나는 로드트립을 하다 우연히 만난 맨션처럼 돌과 흙으로 만든 자연친화적인 풀빌라가 생겼습니다. 바로 거제에서 작은 오아시스를 꿈꾸는 스테이 오아시입니다. 도심에서 지친 이들에게 기분 전환과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인데요. 내부는 의외로 동남아스러운 자유로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곳이죠. 감성이 흘러넘치는 이곳은 객실마다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이 설계되어 있는데요. 주방부터 침실, 거실까지 구획을 정확히 나누지 않고 한 번에 이어져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도 제격.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전체적인 색감과 노란 조명이 진정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더 리버에스 풀빌라

50m 길이 인피니티 수영장 하나만 보고 방문하는 이들이 많을 정도로, 아름다운 뷰를 가진 더 리버에스 풀빌라. 청주에서도 근교에 자리해 이곳을 방문하려면 좁은 일 차선 도로를 따라 진입해야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에 내려 도착하는 순간, 탄성이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정원이 숙박객을 맞이해 줍니다. 숙소 건물은 이국적인 필로티 기둥으로 되어 있고, 숙소마다 작은 개별 풀이 있어 기다란 공용 풀과 이어지는 구조입니다. 더 깊숙한 곳에는 편백나무로 만든 자쿠지가 있어 노곤한 몸을 힐링할 수 있어요. 잘 관리된 나무들과 선베드, 깔끔한 인테리어까지 로맨틱한 시골 유럽의 별장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이스케이프 풀빌라

몇 년간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기지 못했다면 주목하세요. 그동안 쌓인 모든 스트레스로부터 해방시켜 줄 이스케이프 풀빌라를 소개합니다. 이름처럼 탈출하는 느낌으로 훌쩍 떠나오기 좋은 곳입니다. 포항이 멀게 느껴진다면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포항경주공항에서 택시 타고 10분이면 이곳에 도착합니다. 외관부터 내부까지 원형으로 설계한 인테리어도 돋보이는데요. 뾰족했던 마음들을 다듬어 줄 곳이 필요했던 지친 당신에게 적합한 곳인지도 모릅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전 객실 오션뷰를 가진 풀빌라라는 것. 타인과 마주칠 일 없이 편안한 휴식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클라우드나인 풀빌라

경주에서도 조용한 시골 마을에 자리한 클라우드나인. 곳곳에 공들여 설계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인데요. 침실에는 창틀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며 차 한 잔 마실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어요. 맞은편에는 감성적인 영화를 볼 수 있도록 빔프로젝터까지 놓치지 않았죠. 기다란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주방에는 울창한 아레카야자나무를 배치해 마치 수풀 한가운데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이곳의 클라이맥스는 바로 수영장! 곳곳에 심어진 단풍나무 사이로, 커다란 수영장과 글램핑 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물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수영장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돌 다리를 만든 점이 특징이에요. 숙소에서만 있어도 충분히 즐길 거리가 많은 독채 풀빌라를 찾는다면 더할 나위 없이 만족할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