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제주에서의 휴가를 계획중이라고요?! 붐비기 전에 방문해야 할 제주 신상 맛집 먼저 리스트업하세요!

함덕 낮술 성지, 레이트 애프터눈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8길 56-1 레이트애프터눈

평화로운 공간에서 여유롭게 낮술을 즐길 수 있는 함덕의 히든 플레이스! 함덕리 어느 골목안에 자리잡은 레이트 애프터눈은 와인과 전통주를 셀렉해 판매하는 바틀샵 겸 비스트로인데요.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셀렉션 뿐만 아니라 이 가격에 이 맛이?! 싶은 퀄리티 높은 메뉴 리스트,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가 삼위일체를 이뤄 최근 ‘함덕의 보물’이라 불리우는 곳이기도 하죠.

정성이 가득 들어간 한 상차림, 8월신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촌북3길 15

정성스럽게 차려진 정갈한 음식을 맛보고싶다면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8월신촌을 추천합니다. 닭고기를 베이스로 한 곰탕과 덮밥, 그리고 닭고기를 즐기지 않는 이들을 위한 감태주먹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자꾸만 생각나는 깊은 맛, 제주의 감성을 한껏 담은 소담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한 번 방문한 이들은 잊지않고 다시 찾을 정도로 인기인 곳이죠. 식당 뿐만 아니라 스테이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여유롭게 제주를 방문하는 일정이라면 참고해보세요.

제주의 맛과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텐저린 키친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92 1층

한라산이 한 눈에 보이는 바다 앞이라는 완벽한 장소에 자리 잡은 텐저린 키친. 해산물 모둠, 해산물 솥밥, 물회 등 싱싱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와 흑돼지와 마늘이 듬뿍 들어간 마농흑돼지 솥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실패할 리 없는 검증된 맛집이지만 이 곳을 방문한다면 매콤한 국물과 싱싱한 해산물, 야채의 조합이 일품인 물회는 꼭 맛보세요. 일명 쌈싸먹는물회로 다양한 쌈, 김이 함께 제공된답니다.

관광객과 현지인을 모두 사로잡은, 퍼랭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5 1층

싱싱한 제주산 해산물을 멋스러운 플레이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퍼랭은 이미 SNS상에서 소문난 맛집 중에 맛집인데요. 피크 타임이 아니더라도 예약없이 방문하면 웨이팅을 피할 수 없는 핫플레이스이지만, 긴 웨이팅을 견딘 보람(?)이 있을만큼 구성 좋고 퀄리티 높은 메뉴 리스트로도 인기인 곳이죠. 특히 연어회부터, 흰살 생선회, 갈치회, 고등어회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고등어갈치회 세트가 인기! 평일 기준 저녁 7시 전까지는 네이버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인증샷 부르는 제주 젤라또 맛집, 휴즐리 제주

제주 제주시 흥운길 83

마치 바다 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제주 공항 인근에 새롭게 위치한 젤라또 전문점 휴즐리 제주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그저 바라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파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경험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독특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제주를 그대로 콘 위에 옮겨 담은 듯한 개성있는 메뉴들로도 이미 입소문난 곳이기도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