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하는 6월의 신제품들. 샤인 글로스 립과 선 패치, 모공 케어 클렌저, 드라이 샴푸까지! 성큼 다가온 여름을 위한 제품으로 가득하다.

LIP

1 베네피트ㅣ립 버터 밤 #비치베케이
#샤인온립 #위생적튜브타입
입술을 코팅한 듯 투명한 광택과 도톰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컬러 립밤. 모브, 코랄 핑크, 브론즈, 포피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10ml 2만6천원대.
EDITOR’S COMMENT 여름철 필수품은? 반짝이는 광택을 더하는 립 제품! 은은하고 투명하게 발색되어 다른 립 제품에 레이어링해 얹어주기 좋은 만능 아이템이다.

2 에르메스 뷰티ㅣ로즈 에르메스 로지 립 샤인 인핸서 로즈 콘페티 27
#여리여리핑크 #리필가능
입술에 촉촉하게 녹아들며 화사한 핑크빛 컬러를 입힌다. 샌들우드 향을 더해 향기까지 감각적이다. 3.5g 9만7천원.

3 오드타입ㅣ언씬 블러 틴트 #321 자유
#맑은뮤트 #착붙블러립
부드럽게 스머징되는 텍스처로, 그러데이션 립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둥글고 단단한 애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밀착력을 높인 것도 장점. 3.5g 2만2천원.

4 릴리바이레드ㅣ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02 센치한 리치인 척
#과즙한입 #촉촉틴트
도톰하게 발리며 입술에 유리알 광택을 더하는 틴트. 오일을 감싼 수분 캡슐이 터지며 각질을 가라앉힌다. 4g 1만원.

EYE

1 나스ㅣ라이트 리플렉팅 쿼드 아이섀도우 오르가즘
#밀착텍스처
화사한 피치 핑크 톤의 오르가즘부터 골든 쉬머, 새틴 코랄, 라이트 코코아 쉬머 컬러까지 활용도 높은 셰이드를 한데 담았다. 4.8g 6만8천원대.

2 뮤드ㅣ뉴 인스파이어 컬렉션 #01 블랙
#스키니카라 #멀티아이템
눈의 곡률에 맞게 설계한 커브 브러시가 한올 한올 뿌리부터 섬세하게 컬링한다. 파이버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가루 날림이 적다. 3g 1만4천원.
EDITOR’S COMMENT 살짝 투명한 블랙 컬러로 민낯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발려 브로 카라, 헤어라인 정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3 맥ㅣ커넥트 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임베디드 인 버건디 #지속력갑
관능적인 메이크업 룩을 단숨에 완성할 수 있는 6구 섀도 팔레트. 깊이 있는 체스트넛, 버건디, 로즈 골드 셰이드로 구성했다. 12.2g 9만원대.

BASE

1 글린트ㅣ하이라이터 #05 피치 문
#베이크드공법 #실키텍스처
하이라이터 맛집, 글린트에서 선보인 뉴 컬러로 밝은 피부 톤에 찰떡처럼 어울린다. 고운 펄 입자가 피부에 은은한 빛을 더한다. 2.3g 2만2천원.

2 디올 뷰티ㅣ백스테이지 로지 글로우 #001 핑크
#생기발랄 #두뺨가득
형광빛 도는 쨍한 핑크 컬러의 블러셔. 피부의 pH와 수분량에 따라 각자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4.4g 6만2천원.
EDITOR’S COMMENT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애정한다는 블러셔. 직접 사용해보니 이유를 알겠다. 순식간에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형광등 생기!

3 아르마니 뷰티ㅣ파워 패브릭+ 롱웨어 세팅 파우더
#피부결여신 #보송마무리
모공과 요철을 촘촘하게 메워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갖고 다니면서 수정 화장에 사용하기 좋다. 9.4g 7만9천원대.

4 지베르니ㅣ밀착 톤테이션
#3초밀착 #밀착부스터 #살굿빛톤업
톤업 크림과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더한 제품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고, 피부 결을 정돈한다. 가볍게 발려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30ml 2만5천원.

SUN

1 에버셀ㅣUV 멀티 디펜스 선크림 SPF50+/PA++++
#수분선크림
수분 에센스 같은 제형이 촉촉하게 발려 피부 온도를 낮춘다. 안티에이징 특허 성분을 담아 자외선에 손상 받은 피부 회복을 돕는다. 45ml 3만2천원.

2 더페이스샵ㅣ파워 롱래스팅 선 패치
#라운딩필수템 #쿨링효과까지
UV 차단 효과가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 최대 99.8%의 자외선을 차단한다. 밀착력과 통기성이 뛰어나 오랜 야외 활동에도 피부가 편안하다. 1세트 4천원.

3 폴라ㅣ비에이 라이트 셀렉터
#스마트선크림 #선택적투과
피부에 이로운 적색광은 투과하고,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과 근적외선은 막아주는 선크림. 일본 특허 출원을 완료한 적색광 촉진 성분과 자외선 차단 기술을 사용했다. 45g 12만8천원.
EDITOR’S COMMENT 빛을 선택적으로 투과하는 신개념 선크림. 백탁 현상 없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사용감도 훌륭하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좋을 듯!

4 라타플랑ㅣ별꽃 설렘 톤업 선 드롭 SPF50+/PA++++
#쿨톤으로톤업
핑크빛 포뮬러가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선스크린. 항산화 효과가 있는 별꽃 추출물과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30ml 2만3천원.

5 벨먼ㅣ유브이 내추럴 마일드 선쿠션 피카츄 SPF50+/PA+++
#피카츄선쿠션 #저자극테스트완료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선쿠션. 15g 2만9천9백원.

6 아넷사ㅣ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 도라에몽 리미티드 에디션 SPF50+/PA++++
#도라에몽덕후 #여기모여라
아넷사의 선 밀크가 도라에몽과 만났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갖췄다. 60ml 3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