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기력 보충에 좋은 장어가 제철입니다. 지금 당장 먹어야 하는 단짠단짠 일식 장어덮밥 맛집 5곳을 소개할게요.🍱

만리지화

광화문에 새로 오픈한 장어 요리 전문점 만리자화를 소개합니다. 국내산 장어로 만든 일본식 장어덮밥이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것이 특징. 장어 코스 요리 메뉴도 선보이고 있으니 분위기 좋은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이 제격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리플레이스 광화문 4층

훈연

서울숲 부근에 위치한 일식집 훈연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사로잡은 우나기동이 인기 메뉴입니다. 단짠단짠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은 기본. 그 외에도 해산물이 듬뿍 올라간 카이센동과 한우 육회가 아이스크림 콘처럼 올라간 타르타르콘도 먹어보는 것을 추천해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2-7

미녀가든

수유동에서 소문난 장어 양념구이 맛집 미녀가든. 석류로 만든 간장 소스에 절인 장어를 숯불에 구워 먹는 것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칵테일과 와인, 흑맥주와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강북구 한천로139나길 22

타마

여의도 장어덮밥 대표 맛집 타마. 입에 사르르 녹는 장어와 꼬들꼬들한 식감의 흰쌀밥을 감태에 싸서 먹는 것이 이곳의 별미. 일본 현지인도 인정한 찐 히즈마부시 맛집으로 추천!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우나유

일본 전통 나오야식 장어덮밥을 선보이는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우나유. 다양한 생선회부터 바삭한 일식 튀김, 장어구이가 한가득 올라간 장어덮밥까지 푸짐하게 구성된 한상 차림 세트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먹고 싶다면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 서초구 서운로11길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