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 스타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는 어떤 걸까요?

지수-헬로키티

블랙핑크 지수의 헬로키티 사랑은 유명하죠. 지수의 SNS를 잠깐만 훑어 봐도 그녀가 키티에 얼마나 진심인지 알 수 있어요. 최근 출연한 예능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제작진은 지수의 캐릭터 취향을 파악하고 온갖 키티 관련 소품을 준비했어요. 프로그램 진행자인 이영지는 아예 키티 무늬의 파자마를 입고 등장했어요. 출연자 맞춤형 예능!

아이브 안유진 – 이브이

안유진이 좋아하는 캐릭터는 강아지를 닮은 깜찍한 외형의 포켓몬, 이브이에요. 이브이는 포켓몬 1세대로 피카츄 못지 않은 대중적인 인지도를 지닌 포켓몬스터 캐릭터죠. 같은 팀 멤버 레이가 이브이를 좋아하는 유진이를 위해 일본에서 이브이 인형을 사다 줄 정도라고 합니다. 이브이의 크고 선한 눈망울이 그녀와 닮은 거 같죠?

르세라핌 은채 – 춘식이, 시나모롤

르세라핌의 막내 은채는 여러 캐릭터 용품을 갖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카카오 프렌즈의 ‘춘식이’ 관련 아이템이 많아요. 필통, 애플 펜슬 케이스부터 카드까지 춘식이! 그리고 산리오 캐릭터 관련 아이템도 여럿 갖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시나모롤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소희  – 제이지

카카오 프렌즈의 여러 캐릭터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건 아마 춘식이와 라이언일 거에요. 하지만 소희의 픽은 바로 제이지! 하지만 소희의 팬심과 달리 타 캐릭터에 비해 인기가 떨어지는 제이지는 카카오 프렌즈의 공식 굿즈 샵에서조차 굿즈를 보기 힘들었죠. 결국 최애를 위해 소희는 팔을 걷 붙였습니다.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해 제이지를 보다 힙하고 귀엽게 변신시켜 줬어요. 이름하여 시티 보이 제이지! 소희의 손을 거쳐 재탄생한 제이지를 보고 많은 이들이 놀라움과 칭찬의 댓글을 아끼지 않았죠. 비인기 캐릭터라도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걸 몸소 보여준 소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