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힙하게!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입는 5가지 방법!

프레피룩의 정석

@hhh.e_c.v

플리츠 스커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프레피 룩! 르세라핌 은채처럼 아가일 패턴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상의를 하의 안에 넣어 입으면 클래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의 프레피 룩이 완성된답니다.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 베레 하나만 딱 얹어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킨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자연스럽게 하의실종 룩 성공

@noodle.zip

데님 스커트는 경쾌하고 영해보이는 무드가 강하죠. 보다 세련된 분위기로 소화하고 싶다면, 핏이 심플한 재킷을 매치해 룩의 밸런스를 맞춰보세요. 게다가 미니 스커트에 스커트보다 길이가 살짝 긴 아우터를 더하면 상대적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더할 수 있답니다.

러블리하면서도 젠틀한 플리츠 스커트 룩

@na_onion

플리츠 스커트가 지닌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그대로 유지한 채 보다 세련되고 젠틀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숏재킷을 더해보세요. 비슷한 컬러의 재킷을 매치해 셋업처럼 입어도 좋겠지만 룩에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컬러와 소재가 다른 재킷을 추천합니다. 실루엣이 심플한 부츠를 신으면 오피스에서도 멋스러운 플리츠 스커트룩이 완성되죠.

마치 원피스처럼 입기

@hyominnn

때로는 비슷한 컬러의 상의와 매치해 우언피스처럼 입어보세요. 효민처럼 짙은 그레이 컬러에 카라 디테일이 더해진 톱을 선택하면 세련된 느낌까지 더할 수 있죠. 벨트, 백, 슈즈 등 나머지 아이템을 모두 블랙으로 통일하면 그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답니다.

필드에서도 플리츠 스커트!

@jinilee0126

그린그린한 필드 위에서 핫핑크만큼 눈에 띄는 컬러가 또 있을까요?! 러블리하고 경쾌한 필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팝한 핑크 컬러 를 선택한 배우 이진이의 룩을 손민수해보세요. 강렬한 컬러일수록 비슷한 색상 아이템들로 스타일링하는 것이 오히려 스타일링의 실패를 줄이는 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