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니 왠지 더욱 휑해 보이는 정수리가 신경쓰이기 시작했다면? 취향껏 선택하는 두피 클리닉 명소 BEST 5.

스트레스, 두통까지 관리 가능! <스파드이희>

@청담동 40-1

강남 일대에서 두피 케어 맛집으로 알려진 ‘스파드이희’. 1:1로 진행되는 세심한 케어는 물론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로도 입소문 난 곳이죠. 먼저 두피 상태를 진단 후, 개인에게 알맞는 제품을 활용한 케어를 진행하는데요. 특별한 점은 두피 뿐만 아니라 고주파 기기를 활용해 목, 어깨에 이르기까지 뭉쳐있는 근육을 꼼꼼하게 풀어주는 과정이 포함돼있다는 것. 두통,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이라는 평이 자자하답니다.

본격적인 두피 스케일링을 원한다면, <모모스칼프>

@역삼동 707-34

제대로된 두피 스케일링을 원한다면 역삼동에 위치한 모모스칼프를 추천합니다. 기본 두피 영양 관리 코스 기준, 99% 순은 괄사로 노폐물을 털어준 후, 산소 스케일링, 제품 스케일링까지 총 3단계 스케일링 과정을 거치는데요. 중간중간 아로마 오일과 열감이 있는 마사저를 활용해 혈액순환을 돕고, 미세 전류를 활용한 기기로 독소를 배출해내는 등 두피 케어를 위한 다양한 과정이 포함돼있죠. 단 1회만으로도 비포와 애프터가 활실하다는 긍정적인 후기가 넘쳐나는 곳이랍니다.

두피부터 피부 관리, 왁싱까지 올케어 가능한 <오르비스 스파>

@방이동 59-3

오르비스 스파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받는 두피 관리! 오르비스 스파 잠실점에서는 두피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 왁싱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올케어 관리가 가능한 일종의 에스테틱 숍이라 할 수 있는데요. 두피 케어의 경우 현재 두피 상태를 진단 후, 스케일링, 영양 공급에 집중하는 클리닉은 물론 휑한 정수리를 채워주는 두피 SMP 시술까지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베이식 케어의 경우 1회 6만원, 보다 딥한 과정은 1회 9만원으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도 매력 포인트. 두피 케어 입문자라면 평일 6시 이전에는 3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진단 및 케어 체험(1회 한정)이 가능하다는 사실도 기억해두세요!

두피 & 탈모 케어 성지, <탑스칼프>

@역삼동 822-4

탑스칼프

두피케어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잘 알고 있을 탑스칼프. 진단부터 딥 스케일링, 두피 관리, 유형별 탈모 관리, 모발성인자 바이오 관리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두피 & 탈모 에 관한 A to Z를 다루는 곳이죠. 전국 26개 지점을 두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점과 명확한 프로그램을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다는 것 또한 주목할만한 매력 포인트.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하에 받는 관리를 지향한다면 탑스칼프를 추천합니다.

두피 케어부터 헤어 스타일링까지. <갓스칼프>

@역삼동 659

두피 케어부터 헤어라인 정리, 컷트 및 스타일링까지 한 곳에서 모두 진행 가능하다는 사실! 언주역 인근에 위치한 프미리업 두피 케어샵인 갓 스칼프에서는 정밀 진단은 물론 개인의 두피 타입에 따른 딥 스파, 스케일링부터 영양 관리까지 토탈케어, SMP, 스타일링 컷에 이르기까지 두피와 헤어에 관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해볼 수 있죠. 특히 두피 케어의 경우 멘톨 대신 박하추출물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을 활용해 두피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케어를 받을 수 있답니다. 두피 스케일링 1회권의 경우 3만원, 프리미엄 토탈케어 10만원 등 비교적 비용도 합리적인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