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없이 많은 다이어트 실패를 딛고 성공한 헐리우드 배우들의 효과 만점 다이어트 꿀팁? 식단, 운동법까지 한 방에 정리했습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 × 생식 다이어트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스타그램 @mingey 다이어트 비법

모델처럼 시원한 비주얼에 엉뚱, 솔직한 성격까지 가진 아만다 사이프리드. 한때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끈 배우인데요. 화장기 없는 얼굴에 수수한 옷차림, 게다가 굽이 거의 없는 낮은 신발에도 비율이 좋아 많은 이들에게 다이어트 자극을 일으켰죠.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많은 걷는 것을 다이어트 비법으로 뽑았는데요. 시간이 날 때마다 반려견과 산책하는 것을 즐긴다고 하죠. 국내에서는 배우 송혜교가 걷기 운동을 즐긴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게다가 익히고 튀기는 가공을 하지 않고, 생으로 먹는 ‘생식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채소, 견과류 등의 음식물을 위주로 먹어 포만감은 적지만 다음 날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몸이 가벼워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합니다.

빅토리아 베컴 × 핸드 다이어트 

빅토리아 베컴 핸드다이어트 빅토리아 베컴 컬렉션 인스타그램 @victoriabeckham

혹독한 자기 관리로 출산 후 -8kg를 감량한 빅토리아 베컴. 매끼 자신의 손바닥 크기를 넘지 않는 매우 적은 양의 음식을 섭취한 ‘핸드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이전에는 알칼리성 식품을 위주로 섭취하는 다이어트를 시도하기도 했는데요. 과일, 해조류, 버섯, 견과류, 올리브 오일 등의 음식이 해당되죠. 중요한 것은 술을 절대 마시지 않는 것. 아무나 시도하기 어려운 다이어트임에는 확실하네요!

마일리 사이러스 × 다리 운동법 

마일리 사이러스 운동 마일리 사이러스 다리 운동 인스타그램 @mielycyrus

한때 전 세계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폭발하게 만들었던 마일리 사이러스. 일명 ‘섹시 레그’라고 불리는 이 운동은, 군살 하나 없이 곧게 쭉 뻗은 각선미로 깜짝 등장한 마일리 사이러스의 이름을 그대로 따와 ‘마일리 사이러스 다리 운동’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2013년에 업로드 한 레베카 루이즈 트레이너의 다리 운동법으로 런지, 스쿼트, 레그 리프트(다리 올리기) 등의 운동을 약 20분간 ‘미친듯이’ 반복해 다리 살이 빠지지 않으려 해도 빠질 수밖에 없답니다.

기네스 펠트로 × 사골 육수 다이어트 

기네스 펠트로 앉아 있는 모습 기네스 펠트로 인스타그램 @gwynethpaltro

‘리퀴드 골드’, 즉 마시는 금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사골 육수에 매료된 헐리우드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웰빙 트렌드의 대표주자 기네스 펠트로입니다. 기네스 펠트로가 다이어트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며 사골 육수 다이어트를 극찬했죠. 콜라겐이 필요 없을 정도로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 것은 확실한데요. 사실 사골 육수 다이어트는 미국의 다이어트 코치인 켈리앤 페트루치가 고안한 방법으로, 풍부한 영양소 대비 낮은 칼로리에 착안해 하루 최대 6잔을 마시기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앤 해서웨이 × 단백질 다이어트 

앤 해서웨이 인스타그램 @annehathaway 앤 해서웨이 시상식

앤 해서웨이가 매일 아침, 눈 뜨자마자 하는 습관은 바로 물 한 잔 마시는 것. 스트레칭으로 몸을 가볍게 풀고 ‘최애’ 식품인 오트밀을 섭취한다고 밝혔습니다. 수면 시간에 건조해진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칼로리가 낮은 대신 단백질이 풍부한 오트밀을 즐겨 슬림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죠. 체중에 대한 스트레스가 극심하던 시절, 채식주의로 식습관을 바꾸며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