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니까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식단🌱 인스타그램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베스트 5 

 

묵은지참치말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묵은지참지말이! 포만감 있는 음식으로 터진 다이어터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재료
묵은김치, 참치 90g(기름쫙빼기), 곤약밥, 땡초, 마요네즈(저칼로리), 후추, 참기름, 스테비아, 검은깨

만드는
1. 묵은지 6장을 씻어 참기름 1스푼, 스테비아 0.5 스푼을 넣고 비벼준다.
2. 곤약밥, 참치, 마요네즈 1스푼, 후추(약간), 땡초를 비벼준 , 묵은지에 말아준다.
3. 묵은지말이 위에 검은깨를 뿌려 주면 완성!

 

양배추피자

쫄깃한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가 당기는 날엔 @xoxo.table 양배추피자로 대체해보세요. 아삭한 양배추 도우의 중독적인 식감에 반하고 ! 

재료
양배추 0.5, 계란 2, 오트밀 2스푼, 토마토소스, 버섯, 모차렐라 치즈

만드는
1. 양배추를 잘게 썰어준다.
2. 잘게 양배추와 계란 2, 오트밀 2스푼을 섞어서 프라이팬에 굽듯 구워준다.
3. 노릇하게 익은 양배추전을 뒤집어서 토마토소스를 바르고, 버섯, 피망 기호에 맞는 야채 토핑을 올려준다.
4. 마지막으로 모차렐라 치즈를 듬뿍 뿌리고 익혀준다.

 

트러플간장김밥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저자로 본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다이어트 식단을 꾸준히 올리고 있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디디미니. 그의 레시피 가장 유명한 것은 김밥 메뉴들인데요. 그중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트러플간장김밥!

재료
현미곤약밥, 양배추, 두부면, 트러플오일, 간장, 김치, 아보카도, , 치즈

만드는
1. 양배추를 잘게 썰어준다.
2. 잘게 양배추와 현미곤약밥, 두부면, 트러플오일 1스푼, 간장 2/3스푼을 함께 비벼준다.
3. 김치(갓김치 또는 배추김치) 물에 가볍게 씻어준다
4. 아보카도 1/4개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준다
5. 2장을 치즈로 이어 붙이고 위에 치즈와 트러플간장비빔밥을 깔아준다.
6. 아보카도와 갓김치를 올려 말아내면 완성!

 

토마토가지피자

다이어트 중인 애주가들을 위한 안주 추천! 와인과 어울리는 토마토가지피자가 바로 그것.

재료
가지 2, 올리브 오일, 토마토소스, 구워 먹는 치즈, 방울토마토

만드는
1. 가지 2개를 각각 반으로 잘라준 , 칼집을 내준다.
2. 가지 겉면에 올리브 오일을 살짝 발라준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10 정도 구워준다.
3. 익은 가지의 속을 재료가 들어갈 만큼 숟가락으로 눌러준다.
4. 가지 속에 토마토소스를 바르고, 구워 먹는 치즈를 올려준다.
5. 방울토마토를 올려 , 에어프라이어에 185도로 15 정도 구워주면 완성!

 

계란볶이

다이어트 중이라 떡볶이를 먹는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세요. 맛있는 계란볶이가 있거든요. 치트키는 바로 닭가슴살 소세지!

재료
양배추, 마늘 5,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케첩(노슈가), 카레 가루, 고춧가루, 삶은 계란, 닭가슴살 소세지

만드는
1. 양배추를 잘게 썰어준다.
2. 마늘 5개를 빻아준다.
3.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른 , 양배추와 마늘을 적당히 볶아준다.
4. 프라이팬에 , 알룰로스 1스푼, 케첩 1스푼, 카레 가루 1스푼, 고춧가루 1스푼을 넣어준다.
5. 마지막으로 삶은 계란과 닭가슴살 소세지를 넣고 끓여주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