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에서의 체력을 보강해주면서 스키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경기도 광주, 용인, 이천 보양식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광주 곤지암 /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최미자소머리국밥
곤지암리조트 스키장과 차로 8 거리에 위치한 곤지암 대표 맛집 최미자소머리국밥. 웨이팅 없인 먹기 힘들 정도로 핫한 곳인데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고기가 듬뿍 들어간 소머리국밥이 이곳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깍두기와 수육까지 함께 먹어주면 금상천화!
주소: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도척로 58

 

토담
곤지암 스키장 근처에 위치한 오리 구이 맛집 토담을 소개합니다. 참나무 장작으로 훈제된 오리고기와 삼겹살을 함께 구워 먹을 있는 곳입니다. 고소한 들깨 칼국수가 별미 메뉴이니 잊지 말고 시켜 먹을 !
주소: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광려로 414

 

📍용인 /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 

유정이네통영굴밥
겨울에 요리가 빠질 없죠! 용인에 위치한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에서 차로 10 거리에 자리한 유정이네통영굴밥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굴이 한가득 담긴 돌솥밥이 나오는 굴밥정식이 인기 메뉴입니다. 굴전, 굴무침, 생굴까지 함께 맛볼 있어 덕후들에게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곳이죠.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중부대로 2

 

📍이천 /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

강민주의들밥
이천하면 !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 부근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 강민주의들밥을 추천해요. 각종 제철 반찬과 청국장, 고소한 이천 쌀로 지은 돌솥밥이 제공되는 들밥이 이곳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비린 맛이 없는 쫄깃한 보리굴비와 불향 가득한 숯불고기 또한 맛있다는 평이 자자하니 취향껏 즐겨보세요.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22번길 17

 

엄지 장수촌
눈밭을 뒹구느라 지칠 대로 지친 심신을 달래줄 이천 대표 보양식 맛집 엄지 장수촌을 소개합니다. 오리백숙에 중독적인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해주는 누룽지와 몸에 좋은 전복이 함께 들어간 것이 특징인데요. 함께 제공되는 김치와 오이무침과 함께 먹으면 그릇을 뚝딱 비우는 것은 일도 아니죠.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8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