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가득한 겨울 바다를 보러 정동진으로 떠나보는 어떨까요? 뚜벅이도 어렵지 않은 정동진 여행 스폿 5

 

* 청량리역 정동진역 : KTX 1시간 48 소요 / 26,700

썬크루즈 호텔

일출 맛집 호텔로도 유명한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정동진역에서 걸어서 15 거리로 뚜벅이 숙소로도 제격이죠. 유람선 형태의 건물이 절벽 위에 위치한 것이 특징입니다. 여행으로 지친 몸을 달래줄 욕조와 오션뷰를 만끽할 있는 개인 수영장이 있는 비치크루즈 인피니티풀 객실을 강력 추천!
주소: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

 

크림브리즈

정동진 겨울 바다를 감상하기 좋은 감성 카페를 찾는다면? 택시로 11 거리에 위치한 크림브리즈 카페를 추천합니다. 이곳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는 겉바속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스모어 아이스크림와 꾸덕꾸덕한 밤치즈케이크!
주소: 강원 강릉시 옥계면 헌화로 467

 

레일바이크

정동진의 필수 코스인 레일바이크. 역에 내리면 바로 보이는 곳으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해안가를 따라 설치된 레일을 타고 편하게 동해의 겨울 바다를 즐길 있답니다. 주말에는 현장 예매가 비교적 치열하니 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역길 17

 

스테이인터뷰

SNS에서 가장 핫한 숙소는 어딜까? 정동진역에서 3 거리에 위치한 스테이인터뷰가 바로 그것! 이국적인 감성이 물씬 나는 곳으로 힐링하러 가기 제격입니다. 예쁜 포토존으로 유명한 카페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숙박이 부담스러운 당일치기 뚜벅이들에게 더욱 인기 만점!
주소: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58

 

정동진초당순두부

정동진에 왔으면 초당순두부는 무조건 먹고 가는게 인지상정. 추운 겨울에 속을 편안하게 달래줄 순두부전골 맛집으로 유명한 정동진초당순두부를 소개합니다.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고소한 메밀전까지 함께 먹는 것을 추천!
주소: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1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