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 서울 곳곳에 위치한 무한 리필 맛집을 소개합니다.

스시오 블랙 컨테이너, 서교동 358-8

대왕 연어 초밥으로 유명한 스시오, 곳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지만 그 중에서도 서교동에 위치한 블랙 컨테이너 지점은 초밥 마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다양한 종류의 초밥, 롤 뿐만 아니라 곁들여 먹기 좋은 간식거리까지 마련돼 있는데, 성인 기준 평일 런치가 1만원대로 가성비 훌륭하기로도 소문나있는데요. 접시당 1500원을 추가하면 앞서 언급한 손바닥만한 대왕 연어초밥도 즐길 수 있으니 특히 연어 초밥 마니아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홍일품 간장게장, 합정동 410-13

게장 마니아를 위해 준비된  이 곳! 퀄리티 좋은 게장을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는 홍일품 간장 게장입니다. 간장 게장, 양념 게장, 알밥, 꽃게탕 모두 포함된 무한 리필 코스가 무려 22,900원인데요. 추가 금액을 내면 새우장까지 맛볼 수 있으며, 무한 리필 뿐만 아니라 인원별 정식도 가격이 저렴한 편. 간장 게장이 물릴 때 쯤 얼큰한 꽃게탕에 라면 사리를 추가해 먹으면 그야말로 게장을 무한대로 즐길 수 있죠.

홍태관, 잠실동 192-2

양꼬치 & 칭따오 마니아들 주목! 잠실 새내역에 위치한 홍태관에서는 양꼬치는 물론, 양꼬치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훠궈까지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습니다. 훠궈에 들어가는 재료와 소스도 훠궈 전문점 못지않게 다양한데다가 꼬치의 종류도 은근 여러가지인것에 비해 인당 가격은 25,800원으로 가성비 훌륭한 무한 리필 집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좌석도 넓은 편이라 가족 단위 혹은 단체로도 방문하기에 좋답니다.

무한리필활장어구이, 서초동 1623-11

원기 회복과 기력 보충에 탁월한 장어구이, 마음껏 즐기기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때문에 망설여진다면 서초동에 위치한 무한리필활장어구이를 추천합니다. 생물 활장어를 1인당 39,000원에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활장어 구이뿐만 아니라 꼼장어 구이, 막회, 장어 오리 백숙 등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메뉴 구성이 돋보이는 맛집이기도 하죠. 뿐만 아니라 장어탕, 추어탕, 회덮밥 등 점심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단품 메뉴들도 마련돼있답니다.

왕십리 조개창고, 하왕십리동 966-12

조개 구이를 무한 리필로 먹는 와중에 육고기를 서비스로 주는 곳이 있다….? 왕십리에 위치한 조개 창고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입니다. 성인 기준 1인당 34,900원이라는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조개는 물론 삼겹살, 소고기, 갈비, 막창, 소시지, 새우 등 불판에 구워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이 준비된 곳인데요. 추가 금액을 내면 라면, 햇반 등도 즐길 수 있는데다가 주류 리스트도 일반 조개구이집에 비해 다양한 편이라 무한대로 먹고 마실 수 있죠. 시간 제한이 없다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