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신제품은 보란 듯 각자의 개성을 뽐낸다. 신박한 컬러와 텍스처,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지, 환상의 궁합 키트까지. 유독 탐나는 아이템이 많은 12월이다. 

SKIN CARE

1 닥터 바바라 스텀ㅣ페이스 크림 리치
#리치리치 #악건성해결 #탄력UP
건조함이 극에 달하는 겨울철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전한다. 항산화 효과의 쇠비름 성분을 더해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끌어 올린다. 50ml 28만9천원.

2 코이ㅣ플로우 인텐시브 리치 앰플
#심해크림앰플 #해조류듬뿍 #듀얼보습
스코틀랜드 바다의 해조류 콤플렉스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앰플. 크림의 풍부한 보습감과 앰플의 부드러운 사용감을 하나로 합쳤다. 45ml 4만8천원.

3 김정문알로에ㅣ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
#진화된크림 #알로에진정 #SOS크림
건조한 공기와 차가운 바람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인다.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한층 강화된 영양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 55g 2만5천원.
EDITOR’S COMMENT 알로에와 병풀의 최강 진정 조합! 얼굴은 물론 팔꿈치, 무릎 등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부위에도 요긴하다.

4 닥터벨머ㅣ클래리파잉 카밍 패드
#듀얼패드 #매끈피부결 #촉촉피부속
피지와 각질을 비워내고 피부 속 수분은 채우는 순면 패드. 저자극 거즈면과 소프트면으로 이뤄져 피부 결을 부드럽게 닦아내기 좋다. 80매 2만5천원.

5 멘소래담ㅣ립아이스 매직컬러 스트로베리
#컬러립밤 #생기충전 #보습더하기
트고 갈라진 입술을 케어하면서 자연스러운 컬러까지 더할 수 있다. 입술 온도와 바르는 횟수에 따라 발색이 변해 민낯에도 부담 없는 생기를 더한다. 2g 5천9백원.
EDITOR’S COMMENT 건조한 입술 때문에 립스틱이나 립글로스 바르기를 꺼리던 차에 구세주처럼 등장한 아이템. 톤업 선크림과 이 컬러 립밤 하나면 어디든 갈 수 있다!

6 헉슬리ㅣ립밤 리브 비하인드 #핀치 오브 스파이스
#고보습립케어 #입술혈색템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는 선인장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착색이나 얼룩이 남지 않는 맑은 핑크빛 발색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입혀보자. 3g 1만4천원.

7 하다라보ㅣ고쿠쥰 리프팅 로션
#트리플밀도 #3중케어 #동안로션
탄력, 잡티, 푸석함을 동시에 잡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 보습감 높은 트리플 히알루론산을 담은 텍스처가 피부 결 사이사이에 스며든다. 170ml 1만7천원.

8 엠브리올리스ㅣ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수분충전
탁월한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 수련, 해수가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불어넣는다. 바르고 씻어내거나, 흡수시켜 수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50ml 3만5천원.

9 닥터자르트ㅣ세라마이딘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탄탄보습크림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 더욱 든든한 보습감과 피부 장벽 강화 기능을 자랑한다. 건조한 외부 환경에도 수분감이 증발하지 않도록 돕는다. 50ml 4만2천원.

10 CNPㅣAC-PRO 스팟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트러블쏙 #흔적없이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흔적까지 개선한다. 가볍게 마무리되어 스폿이 아닌 얼굴 전체에 사용하는 모이스처라이저로도 유용하다. 25ml 2만1천원.

11 메디올가ㅣ브이엑티브크림
#틈새크림 #멀티탄력 #찰떡리프팅
처진 눈과 목주름, 팔자 주름을 탄력 있게 끌어 올리고,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 11가지가 피부 결을 촘촘하게 감싼다. 30ml 1만2천9백원.

12 유리아쥬ㅣ제모스 PSO
#순한보습 #각질멈춰 #매끈보들
각질 생성을 억제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드는 데 주력하는 제품. 자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50ml 3만3천원.

13 시모먼트ㅣ브이 리프팅 롤러 크림
#부기타파 #매끈한윤곽 #마사지볼장착
부기와 이중 턱을 완화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테인리스 볼 5개가 장착된 토출구를 활용해 턱과 림프를 마사지하듯 풀어주면 둔탁한 윤곽이 매끈하게 정리된다. 150ml 3만8천원.
EDITOR’S COMMENT 볼 5개가 턱선에 딱 맞게 밀착된다. 자기 전, 턱과 함께 승모근까지 마사지하면 뻐근하던 온몸이 풀리고 다음 날 부기도 제로.

14 더마펌ㅣ안티링클 볼륨 샷 앰플
#주름꾹꾹이 #콕콕앰플 #링클볼륨샷
피부 굴곡과 주름 사이사이를 다림질하듯 다듬는다. 눈가나 입가에 바르고 꾹꾹 눌러 흡수시키면 주름이 서서히 옅어지는 효과가 느껴진다. 10ml×3개 10만5천원.

15 라타플랑ㅣ미나리 진정 패드
#왕큰패드 #토닥토닥미나리 #양면활용
친환경 미나리 추출물이 피부 열을 낮추고 보습을 채워준다. 각질을 제거하는 엠보면과 수분을 충전하는 거즈면으로 되어 있으니 원하는 용도에 맞춰 사용하자. 60매 2만5천원.
EDITOR’S COMMENT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은 빅 사이즈! 샤워 후 머리를 말리면서 이마, 볼, 목에 붙여주면 메이크업하기 좋은 물먹은 피부가 완성된다.

16 리얼베리어ㅣ모공비움 필링 토너
#모공조이기 #피부결정돈 #필링토너
모공 수, 깊이, 면적, 볼륨 등을 케어하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꾼다. 약산성에 인공 향을 담아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305ml 2만2천원.

 

CLEANSER

산타 마리아 노벨라ㅣ이드랄리아 익스폴리에이팅 크림
#세안필링 #깨끗피부
세안과 동시에 불필요한 각질을 녹여낸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눈가를 제외한 얼굴에 발라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하면 노폐물과 각질이 자극 없이 씻긴다. 100ml 8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