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난 코덕들을 위한 11월의 뜨끈한 로드샵 세일 소식을 준비했어요! 홀가분한 마음으로 지금 득템해보세요. 🛍

 

네이밍

요즘 대세꾸안꾸메이크업에 빠질 없는 브랜드는 바로 네이밍! 11 프로모션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레이어드 쿠션과 플러피 파우더 브러쉬 키트 구매 , 3 상당의 정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눈썹 본연의 결을 섬세하게 살려주는 터치 브로우 메이커가 1+1행사 중이니 지금 당장 득템해보세요! (~11 28일까지)
구매하러 가기

 

롬앤

색조 맛집 롬앤에서 네일 컬러를 장만해보세요. 무드 페블 네일 색상이 지금 1+1행사 중입니다. 분위기 있는 내추럴 라인부터 영롱한 포인트 컬러까지 취향껏 골라보세요오직 롬앤 온라인 몰에서만 누릴 있는 기회!
구매하러 가기

 

더샘

가성비템으로 이만한 없죠! 인형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는 스튜디오 더블 마스카라, 완벽한 커버를 위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피부 진정에 좋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라인,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샘물 싱글 블러셔 더샘의 베스트 아이템들이 최대 50% 세일 행사 중입니다. 평소에 쟁여놓고 싶은 제품이 있었다면 지금이 기회! (~11월 20일까지)
구매하러 가기

시코르

요즘 뷰티 고관여자들이 빠져있는 화장품이 궁금하다면? 시코르에서 올해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을 모아 놓은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에서 득템해보길! 최대 3 5 상당의 쿠폰과 7 이상 구매 , 럭셔리 브랜드 제품들의 샘플팩을 증정하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요. 한해 가장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이 최대 15% 세일 중이니 지금 바로 명단을 확인해보세요! (~11 30일까지)
구매하러 가기

 

미샤

년에 번뿐인 기회! 미샤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베스트 셀러 개똥쑥 라인과 발림성이 뛰어난 코튼 블러셔 등이 최대 80% 할인 행사 중입니다. 미샤 앰버서더인 유튜버 다영이 적극 추천하는 비타씨플러스 멀티 스틱과 타임 레볼루션 패드까지! 수능 끝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지금 득템해보세요. (~11 18일까지)
구매하러 가기

 

스틸라

수능 끝나고 연말 파티 계획 중이라면 스틸라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주목하세요!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는 원스텝 코렉트 키튼과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이 팔레트, 코덕들의 파우치 필수템인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등이 최대 81% 세일 중입니다. 놓치면 후회 ! (~11 18일까지)
구매하러 가기

이니스프리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대학생 필수템으로 유명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이니스프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열었습니다. 안티에이징 입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한란 라인과 꾸안꾸 메이크업에 제격인 제주 왕벚꽃 스킨핏 톤업크림까지 모두 득템해보길! (~11 21일까지)
구매하러 가기

 

클럽클리오

코덕들의 파우치 필수템인 클리오, 페리페라 메이크업 제품들을 모두 모아 할인 중인 클립클리오의 애프터블랙위크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청초한 입술 표현에 제격인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연말 파티 룩을 위한 클리오 노스탠다드 컬렉션 등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지금 바로 달려가 보세요! (~11월 20일까지)
구매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