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행하는 그 패션 , 어디서 본 거 같은데….? 과거 싸이월드에서 봤을법한 세기말 감성 듬뿍 담긴 스타일링 공식을 소개합니다.

@_yujin_an

빅스트라이프 패턴 카라 티셔츠에 카고 팬츠, 스트랩 넓은 크로스 백, 양말에 스니커즈 등 싸이월드 얼짱 룩을 그대로 재현해낸 안유진. 뒤로 돌려 쓴 볼캡과 한 손에 검은 고무줄까지 디테일 또한 놓치지 않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오래된 건물 내부를 배경 삼아 위에서 아래로 내려 찍은 듯한 구도와 한 손으로 입을 가린 포즈 등 세심한 연출력까지 더해져 100점짜리 얼짱 패션 사진을 완성해냈죠.

@nayoungkeem

플리츠 미니 스커트 또한 세기말 패션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데요. 요즘은 골반에 걸치는 로우 라이즈 스커트가 대세죠. 배가 살짝 보일 듯 말듯한 짧은 티셔츠에 미니 스커트를 입고 스테디움 재킷을 걸치면 과거와 현재를 공존하는 Y2K 룩이 완성된답니다. 김나영처럼 프레임에 눈에 띄는 선글라스로 룩에 정점을 찍어도 좋겠죠?

@ssoheean

리얼웨이에서 손쉽게 싸이월드 감성을 뽐내고(?) 싶다면 안소희의 스타일링 공식을 눈여겨보세요. 허리 라인까지 올라오는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에 얇은 블랙 벨트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은근 레트로한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이 때 데님 핏은 일자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스트라이트 핏을 추천합니다.

@hi_sseulgi

스웨트 셔츠 입기 좋은 계절! 어떤 하의와 매칭할지 고민에 빠져있다면 레드벨벳 슬기처럼 엑스트라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냥 입으면 걷기 힘들정도로 긴 롱 팬츠를 무심하게 한 번 접어 올린 후,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앞코가 살짝 보이도록 신으면 90년대 힙합 느낌 물씬 풍기는 세기말 패션 룩이 완성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