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를 더욱 알차게 채워 줄 OTT 최신작 모음

넷플릭스, 수리남

추석 연휴를 겨냥해 9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와 유연석 등 황금 라인업 배우진에 공작, 군도, 범죄와의 전쟁 등을 흥행시킨 윤종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죠. 총 6부작으로 구성돼 장거리 이동시 보기 좋겠네요.

티빙, 청춘 MT

‘이 배우들이 다 모인다고?’ 청춘 MT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연합 MT를 떠나는 모습을 담은 오리지널 예능입니다. 시상식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15인의 스타들을 한자리에 모은 예능으로 방영 전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죠. 드라마 주인공들이 모두 함께 모여 세계관 대통합을 이루는 모습은 9일 티빙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데이  

디즈니 플러스에서 디즈니 플러스 데이를(8일) 맞아 다양한 신작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영화, 오리지널 시리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죠.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마블의 신작 ‘토르: 러브 앤 썬더’부터 유재석과 이광수의 새 예능 ‘더존’, 실사 영화 ‘피노키오’ 등이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데이 기념으로 요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아직 구독 전이라면 눈여겨 보길!

웨이브, 위기의 X

웨이브의 오리지널 시리즈인 ‘위기의 X’는 주인공 권상우가 희망퇴직, 주가 하락, 집값 폭등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지난 2일 1~3부 공개 후 과몰입을 유발하는 작품으로 입소문 나며 많은 이들이 다음 회차를 기다리고 있죠. 권상우와 코미디 필승 조합이 선사하는 웃음으로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세요. 남은 4~6부는 9일 공개됩니다.

쿠팡플레이, 비상선언 & 한산 & 유니콘

쿠팡플레이도 추석을 맞아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며 구독자 유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화제의 신작 ‘비상선언’과 ‘한산’을 모두 독점 공개하며 많은 이들을 사로잡았죠. 여기에 신하균 주연의 오리지널 드라마 ‘유니콘’까지 선보이며 볼거리를 더했습니다. 영화관 관람을 놓쳐 아쉬웠다면 이번 명절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