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건부터 램프까지. 일상적이고 소소한 것들로부터 얻는 행복이 오히려 가장 커다랗게 다가올 때가 있죠. 감각적인 셀럽들의 SNS에서 발견한 그들의 데일리 리빙템을 공유합니다.

강민경의 수건 컬렉션

@iammingki

강민경의 욕실 벽장을 가득 채운 보송보송한 수건은 테클라(@teklafabrics)인데요. 지난 2017년 찰리 헤딘이 론칭한 코펜하겐 기반의 유기농 테리 소재를 사용해 수건, 침구, 파자마 등을 제작하는 패브릭 브랜드로 이미 수많은 마니아 층을 지니고 있죠. 모던하면서도 세심한 컬러 팔레트와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 강민경은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통해 아침, 운동한 날, 땀을 많이 흘린 날 등  컬러별로 쓰는 용도를 구분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청아의 침실 포인트 조명

@leechungah

심플 & 편안 그자체인 배우 이청아의 침실 한 켠에 놓인 아르떼미데 의 탁상 조명. 버섯 조명이라 불리우며 자취생 인테리어 로망템으로 각광받는 제품이죠. 다양한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심플한 인테리어에 은근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효민의 포토존 전신 거울

@hyominnn

최근 새 집으로 이사후 인테리어에 푹 빠진 효민. 그녀의 ootd 룩 포스팅을 책임져줄 뉴 포토존을 공개해 화제가 됐는데요. 심플하면서도 자꾸만 눈길 가는 프레임이 멋스러운 이 전신거울은 가구계의 에르메스라 불리우는 프리메모리아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꾸며지는 중인 그녀의 집 분위기를 헤치지 않으면서도 묵직하게 제 자리에서 존재감을 뽐내는 중이죠.

윤승아의 모던한 스피커

@doflwl

인테리어 금손으로 소문난 윤승아의 양양 공간 한 켠을 차지하고 있는 스피커는 선명한 음질을 즐길 수 있기로 유명한 프로그레시브 오디오와 스위스 가구 브랜드 USM의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인데요. 미드 센추리 풍의 모던한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이들에게 딱 어울리는 아이템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