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염색 샴푸, 각질 제거 크림, 향기나는 립밤 등 새로운 카테고리의 신제품으로 풍성한 9월. 코로나19의 재유행도 뷰티 시장에 도는 활기를 누르지는 못할 거다. 

HAIR

1 그로우어스ㅣ리커버 테라피 헤어 부스터 세럼
#롤온탈모템 #간편하게쓱 #파우치에쏙
가르마나 정수리 등 탈모가 고민인 부위에 바르는 롤온 타입 헤어 세럼. 스피룰리나 추출물, 미역 추출물 등 바다의 영양을 가득 담아 모근을 강화한다. 15ml 2만4천원.
EDITOR’S COMMENT 은근히 신경 쓰이는 가르마에 쓱쓱 그으면 탈모 관리 끝!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한 날에는 틈틈이 발라 두피 열을 내리기도 좋다.

닥터방기원ㅣ1분 블랙 샴푸
#새치순삭 #1분새치커버 #탈모완화기능
샴푸 후 1분간 방치하면 보기 싫은 새치를 자연스러운 흑갈색으로 커버한다. 염모제와 산화제를 첨가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적다. 500ml 4만9천원.

저스트 에즈 아이엠ㅣ아이엠 샴푸 N2 안티 헤어 로스 케어
#MZ탈모인을위해 #약산성샴푸 #향기솔솔
황 유래 성분, 에센셜 오일, 식물 유래 추출물 등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성분을 가득 담았다. 탈모 방지 기능도 갖췄다. 480ml 3만7천원.
EDITOR’S COMMENT 번들거리는 두피 유분기를 잡고 모발의 수분감은 지킨다.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향이 계속 머리에서 솔솔!

커리쉴ㅣ리바이탈라이징 샴푸
#비듬각질타파 #상쾌한정수리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비듬과 각질을 완화하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은은한 시트러스 향을 더해 불쾌한 정수리 냄새를 잡고 활력을 부여한다. 500g 2만8천원.

 

BODY

미소스 by 온뜨레ㅣ알로에베라 바디 밀크
#유기농성분듬뿍 #영양보디코팅
유기농 알로에베라와 올리브오일을 사용해 보디 피부에 수분을 전한다. 쿨링 효과가 있어 햇빛에 그을려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200ml 1만9천원.

2 셀리그램ㅣ페미닌 센서티브 포밍 워시(여성용)
순한여성청결제 #산뜻Y존
풍성한 거품이 예민한 Y존을 부드럽게 세정한다. 스핑고모나스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건조함을 잡고, 냄새와 가려움증을 완화한다. 150ml 2만2천원.

3 닥터지ㅣ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
#관리하는남자 #굿바이체취
샤워 시간을 줄여줄 남성 보디 워시. 피부에 남은 미세먼지와 각질, 노폐물을 세정하고 촉촉함만 남긴다. 다양한 식물 성분이 땀 냄새를 없애준다. 500ml 2만1천원. 

4 쏘내추럴ㅣ그린 클레이 아크네 바디 워시
#뽀송뽀송 #쿨링진정
그린 클레이 성분이 유분과 노폐물을 흡착 및 제거해 매끈한 피부 결로 가꾼다.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300ml 2만3천원.

5 온더바디ㅣ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파우더향
#고보습버블 #청결손세정
99% 항균력으로 대장균을 제거하면서 손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보습력까지 갖췄다.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어린이가 사용하기도 좋다. 500ml 1만2천9백원.

6 산타 마리아 노벨라ㅣ피렌체 1221 바디컬렉션 바디워시 라이트패키지 로사 가데니아
#건조함제로 #잇츠힐링타임
샤워 후에도 피부 본연의 수분막을 남겨 건조하지 않다. 풍성한 무화과 꽃, 샌들우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250ml 6만2천원.

7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ㅣ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핸드 크림
#대용량컴백
기존의 베스트셀러 핸드크림을 넉넉한 용량으로 선보인다. 손에 바르자마자 산뜻하게 흡수되며 매혹적이고 우아한 향이 감돈다. 100ml 9만8천원.

8 페리오ㅣ토탈7 인텐스 클린민트향 리페어 치약
#불소보호막 #치아강화치약
치아의 틈이나 구멍에 칼슘, 인 등을 채우고 치아 표면에 불소 보호막을 형성하는 기능성 치약이다. 양치 후 개운한 페퍼민트 향이 가득 퍼진다. 120g×2개 1만3천9백원.

9 롱테이크ㅣ샌달우드 인텐시브 바디워시
#비건보디워시 #세라마이드샤워
비건 인증을 받은 보디 워시로, 편백나무 특허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한다. 300ml 2만4천원.

10 벨먼ㅣ더모먼트 코롱 클래시 바디클렌저 리피 머스크향
#조향사의향 #퍼퓸보디워시
프랑스 수석 조향사의 감각적인 향을 담아 샤워 후에도 은은한 향기가 머문다.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성분이 촉촉한 마무리를 돕는다. 480ml 1만5천9백원.

 

SCENT

1 이세이 미야케ㅣ로디세이 오 & 매그놀리아 EDP 인텐스
#30주년축하해 #물향향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비건 향수. 베르가모트의 싱그러움과 목련의 깨끗한 향이 매력적이다. 샌들우드 향이 더해져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100ml 14만원.

2 에이딕트ㅣ에이딕트×쿤 콜라보레이션 퍼퓸 에디션 
#한정판출시 #새로운만남
아티스트와 협업해 향에서 영감 받은 드로잉 작업을 패키지에 입혔다. 네이키드 머스크 103 솔리드 퍼퓸 30ml + 블랑 드 블룸 EDP 50ml + 튜브 링거 9만3천원.

3 달바ㅣ아로마틱 스페이스 퍼퓸
#센테리어 #향기태그
시트러스와 플로럴 향으로 공간을 경쾌하게 물들이는 페이퍼 타입 향수. 방문 손잡이, 옷장, 차량 내부 등 원하는 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4매 2만6천원.

4 퍼퓸 프라팡 by 리퀴드퍼퓸바ㅣ1270 EDP
#젠더리스 #코냑보틀
대대로 코냑을 생산해온 가문에서 선보이는 향수로 코냑 보틀을 닮은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달콤한 꽃과 과일에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루며 풍미 넘치는 향을 과시한다. 100ml 23만9천원.
EDITOR’S COMMENT 평범치 않은, 한층 숙성된 달달한 향이 매력적이다. 피부에 입히면 과일 향과 우디 향이 어우러지며 중성적인 느낌으로 표현된다.

5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ㅣ오 트리쁠 향수 페루 헬리오트로프
#알코올프리 #소녀의향
바이올렛과 화이트 부케를 더한 우아한 플라워 향기에 통카빈의 우디 노트를 결합해 완성한 향. 75ml 23만원.

6 제로보암 by 조보이ㅣ엑스뜨레 드 퍼퓸 우누에 
#향기최면술사 #살냄새향수
베르가모트의 상쾌함과 파인애플, 베리의 달콤함이 첫 향의 포문을 연다. 재스민, 일랑일랑으로 이어져 머스크 노트가 포근하게 자리 잡는다. 30ml 16만5천원.

7 겔랑ㅣ아쿠아 알레고리아 로사 로싸 포르테 EDP
#로즈향수 #친환경향수
강렬한 석양빛에 붉게 물든 장미가 떠오르는 향. 프렌치, 터키쉬, 불가리안 로즈의 풍부한 장미 향에 우디 노트와 화이트 피치를 더했다. 75ml 18만9천원.
EDITOR’S COMMENT 후각과 시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향수 등장! 리필 향수를 구매하면 이토록 예쁜 보틀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8 메종 프란시스 커정ㅣ724 EDP
#7일24시간 #에너제틱
보틀에 적힌 숫자처럼 매일 입고 싶은 향. 깨끗한 알데히드, 황홀한 플라워 부케, 편안한 우디 머스크 등 시시각각 달라지는 향을 선사한다. 70ml 30만2천원.

9 로이비ㅣEDP 타임 앤 모스
#대자연의향 #MZ취향저격
이끼로 덮인 촉촉한 숲의 모습을 표현했다. 제라늄, 모스, 파촐리로 구성한 우디 노트에 존재감 확실한 핑크 페퍼와 은은한 타임을 더해 완성했다. 50ml 10만9천원.

10 디에스앤더가ㅣ에스티 베티버 EDP
#바다의향 #지상낙원
카리브 해변에서 럼주 한 잔을 즐긴다면 이런 기분일까? 시간이 지나면서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시한 럼 향이 서서히 짙어진다. 50ml 22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