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염색 샴푸, 각질 제거 크림, 향기나는 립밤 등 새로운 카테고리의 신제품으로 풍성한 9월. 코로나19의 재유행도 뷰티 시장에 도는 활기를 누르지는 못할 거다. 

 


CLEANSER

밀크 터치ㅣ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
#모공토닝폼 #비타민폭탄폼 #톤업클렌징
비타민 C를 가득 함유한 서양자두에 비타민 E 캡슐을 더해 세안과 동시에 피부의 칙칙함을 거둬낸다. AHA, BHA, PHA, LHA 성분을 모두 담아 모공, 각질 관리를 돕는다. 300ml 2만5천원.
EDITOR’S COMMENT 생크림처럼 쫀득쫀득한 거품이 일품! 피부에 착 달라붙어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고 세안 직후 맑아진 안색을 마주하게 된다.

 

SKIN

1 더 라퓨즈ㅣ라이브 하이드로 인텐시브 미스트
#수분발사 #휴대용사이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미스트. 안개 분사 덕분에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100ml 3만원.

2 브이앤코ㅣ브이 코어텍틴 파슬리 포어 에센스
#모공삭제 #타이트닝에센스
모공 디톡스에 효과적인 파슬리 추출물과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는 독자 복합 성분 코어텍틴을 함유해 모공을 집중 관리하는 에센스. 150ml 2만5천원.

3 앰플엔ㅣ센텔카밍샷 시카 토너
#담백깔끔토너 #저자극테스트완료
병풀 캘러스 배양액,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과 같은 진정 성분을 가득 담아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순하게 다독인다. 200ml 2만5천원.

4 프레쉬ㅣ티 엘릭시어 세럼
#원래좋은피부처럼 #주름탄력개선
일상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저항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세럼. 강인한 생명력의 모리셔스 티 성분을 함유했다. 50ml 17만8천원대.

5 아이오페ㅣPDRN CAFFEINE SHOT
#느슨해진피부에긴장감을줘 #카페인이요물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독자 개발 성분과 리프팅 효과가 있는 카페인을 고농축으로 담았다. 피부의 부기를 완화하고 탄력을 개선한다. 30ml 5만원.
EDITOR’S COMMENT 피곤함에는 역시 카페인이 답인가? 폭염을 견뎌낸 피부에게 지금 필요한 아이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단숨에 끌어올린다.

6 드렁크엘리펀트ㅣ세라마이티™ AF
아이 밤 #눈가피로제로 #영양집중공급
세라마이드와 오메가 성분이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버터, 귀리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에 보습과 탄력을 더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15ml 7만9천원.

7 샬롯 틸버리ㅣ콜라겐 슈퍼퓨전 페이셜 오일
#콜라겐공급 #윤광제대로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오일 보호막이 수분 증발을 방지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30ml 10만8천원

8 빌리프ㅣ모이스춰라이징 밤 스틱
#야들야들발리고 #보송하게마무리 #대박적사용감
항산화 효과가 있는 탄력 오일 3종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감과 탄력을 더하고, 향나무 에센셜 오일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7g 3만2천원.
EDITOR’S COMMENT 피부에 롤링하는 순간 부드럽게 녹으면서 스며들어 피부 자극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언제 어디서나 바를 수 있으니, 이보다 든든한 피부 방패막이 있을까?

9 티르티르ㅣ순 로즈마리 크림
#속보습효과 #실리콘배제
제주산 로즈마리 성분이 진정 효과를 전하고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해준다. 푸딩 같은 탱글한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면 쫀쫀하게 마무리된다. 50ml 3만8천원.

10 마몽드ㅣ포어 클리어 마스터
#세로모공케어 #기분좋은쿨링
세안 후 사용하는 워시오프 팩. 불필요한 피지와 블랙헤드를 흡착해 제거하고, 피지 생성 완화 효과까지 있어 모공 고민을 근본적으로 관리한다. 80ml 2만5천원대.

11 오휘ㅣ프라임 어드밴서 스킨 패드
#피부결정돈 #진정케어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피토 바이탈™ 성분과 각질을 정돈하는 PHA 성분을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원단의 양면 패드에 담았다. 70매 4만5천원.

12 라프레리ㅣ스킨 캐비아 하모니 엑스트레
#캐비아성분 #피부시간되돌리기
세럼 전 단계에 사용하는 고농축 엑스트레. 바르는 순간 제형에 포함된 마이크로 비즈가 촉촉한 젤 텍스처로 변한다. 20ml 108만8천원.

13 벤스킨케어ㅣ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서페이싱 마스크
#묵은각질타파 #놀라운피부결
PHA와 엔자임 효소 성분이 아미노산, 자일리톨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피부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50ml 15만5천원.
EDITOR’S COMMENT 각질 제거 크림이라는 것만으로도 혁신적인데, 사용감까지 만족스럽다. 바쿠치올과 콜라겐을 담아 각질 제거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돕는다.

14 메디힐ㅣ콜라겐 누드 겔 마스크
#저분자콜라겐팩 #영양코팅 #탄력충전
밀착력 높은 하이드로겔 시트에 500Da 저분자 콜라겐, 연어 유래 콜라겐 등 다양한 탄력 강화 성분을 듬뿍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30g 4천원.

15 숨37°ㅣ숨마 엘릭서 에센스 Summa Natura 에디션
#꼬까옷입자
브랜드의 시그너처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글로벌 컬러링북 아티스트 송지혜 작가와 협업해 특별한 패키지를 입었다. 100ml 18만원.

16 수려한ㅣ진생 에센스 AD 단청 에디션
#단청의아름다움 #오방색패키지
건축물을 장식하고 보호하는 문화유산인 ‘단청’을 상징하는 오방색 패키지를 적용했다. 홍삼, 백삼 등 진생 성분 5가지가 주름과 윤기를 개선한다. 100ml 10만원.

17 스위스퍼펙션ㅣ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크림
#매끈페이스라인 #주름순삭 #탄력UP
시어버터, 메도우폼씨 오일 등이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조직을 강화하고 처짐을 예방해 한층 또렷한 얼굴선을 마주할 수 있을 것. 50ml 76만5천원.

18 예화담ㅣ환생고 보윤 크림 사계 에디션
#자연의경쾌함 #영양듬뿍 #속깊은보습
우인영 작가와 협업해 자연의 경쾌한 색감을 패키지로 완성했다. 흰 송로에 녹용 성분을 더해 피부 속 깊숙이 진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불어넣는다. 50ml 7만4천원.

19 클라랑스ㅣ수퍼 레스토러티브 나이트 크림
#궁극의크림 #식물성분듀오 #피부회복
하룬가나 추출물과 올렉스 추출물을 조합한 식물 유래 성분이 노화로 인해 어두워지는 피부 톤과 탄력 저하를 해결한다. 50ml 18만6천원.

20 비디비치ㅣ스킨 일루미네이션 크리스탈 에센스 드롭스
#장미파워 #형광등피부
로즈 오일 드롭 성분과 로즈 일루미네이팅 액티베이터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산뜻한 마무리의 워터 에센스. 178ml 4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