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끝나버리기 전, 바다를 코 앞에 두고 라스트 바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나더블루

어나더블루

바다가 한 눈에 담기는 넓은 테라스와 바람에 기분 좋게 하늘거리는 커튼이 이국적인 이 곳은 카페 어나더블루입니다. 속초의 마지막 해안가 장사항에 위치해있는데요. 조용한 해변과 작은 골목들이 어우러져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바닷가 마을에 자리 잡아 이국적이고 묘한 느낌이 배가됐죠. 분위기 뿐만 아니라, 음료와 디저트 맛 또한 훌륭하다는 평이 자자해 관광객은 물론 현지 주민에게도 사랑받는 곳이랍니다.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61 어나더블루

무수희

무수희

전남 여수 해양공원에 위치한 ‘무수희’. 아름다운 경관,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힙한 음악 등 이미 여수의 힙 플레이스로 입소문난 곳입니다. 해산물 로제 파스타, 리조토 등 취향 타지 않을 듯한 기본 메뉴부터 묵은지 갓 오일 파스타, 감태삼치롤 등 재료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시그너처 메뉴들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데요. 방문한 이들은 꼭 다시 한 번 더 찾아올만큼 그 맛도 훌륭하기로 유명하죠.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77 1층~2층 musuhui

디웨일즈

디웨일즈

마치 바다 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듯한 착각에 빠질 지도 모릅니다. 통창 밖으로 내려다보이는 넓은 바다, 바다와 파도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가 멋스럽게 어우러지는 이 곳은 속초에 위치한 카페 & 펍 디웨일즈입니다.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펍으로 운영되는데요. 커피부터 맥주, 위스키,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취향껏 즐길 수 있도록 음료 리스트가 다양하게 구비돼있답니다.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1길 13 2층 디웨일즈

케이131

케이 131

바다를 배경으로 캠핑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잠시 만끽하고 싶다면 강화도에 위치한 캠핑 카페 케이 131을 추천합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꽤나 큰 규모의 카페이지만, 주말에 텐트 좌석은 대기 줄이 생길 정도로 인기인 곳인데요. 그도 그럴 것이 텐트 뿐만 아니라 캠핑 의자와 테이블, 불멍 화로, 직접 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 이르기까지 실제 캠핑장에 온 듯한 착각에 빠질 만큼 디테일 또한 세심하기 때문이죠. 루프톱에는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천국의 계단도 마련돼있답니다.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691번길 43-8 케이131

월정크랩

월정크랩

환상적인 월정리 오션뷰를 배경으로 즐기는 불쇼~? 월정리 해변가에 위치한 월정 크랩은 오픈하자마자 SNS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월정리 대표 맛집이죠.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크랩이 주 재료이며 랍스타가 우뚝 솟아있는 시푸드 타워와 랍스터와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돔베 랍스테이크가 대표메뉴입니다. 시푸드 타워를 즐길 예정이라면 해가 진 후 방문해 멋진 인증샷을 건져보세요!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86 월정에비뉴 202호 월정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