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산뜻하게 유지해줄 헤어, 보디 제품과 수정 화장을 돕는 메이크업 신상품을 만나볼 시간! 이들과 함께라면 꿉꿉하고 습한 여름도 두 팔 벌려 환영이다.

SKIN

1 리얼베리어ㅣ인텐스 모이스처 토너 패드
#결정돈패드 #수분저장시스템
LHA, PHA 성분을 포함한 토너 패드가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8중 히알루론산, 6중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빠르게 보습을 충전한다. 100매 2만6천원.

2 CNPㅣ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
#버블버블 #딥포어클렌징
풍성한 버블이 코 주변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한다. 시트의 실리콘 클리너를 이용해 해당 부위를 살살 문질러 마사지하면 보다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다. 5매 9천6백원.

3 시세이도ㅣ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리바이탈라이징 에멀전 인리치드
#기초탄탄 #고영양로션
보습에 관여하는 독자 성분 아쿠아인풀과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VP8이 환한 안색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100ml 12만원대.

4 더 라퓨즈ㅣ글로우 액티브 클리어 마스크
#워시오프마스크 #투명광채
얼굴에 도포하고 10분 후 씻어내면 즉각적으로 맑아진 안색을 경험할 수 있다. 비타민 9종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120ml 3만5천원.

5 샬롯 틸버리ㅣ글로우 토너
#스킨케어명가 #데일리모공토너
피부 각질을 잠재우고,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는 토너.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수분도를 높이고 결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150ml 7만4천원.

6 이자녹스ㅣ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수분 포 올 멀티밤
#수분밤스틱 #속촉겉쿨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담아 피부 보습을 더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열을 낮춘다. 저분자 콜라겐을 더해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7g 2만7천원.

7 뽀아레ㅣ르 토니끄 프레
#수분토너 #피부정화
피부 속 무너진 수분 밸런스의 회복을 돕는다. 피부 결을 따라 화장솜으로 닦으면 클렌징 후 남아 있는 각질과 노폐물을 한 번 더 정리해준다. 165ml 8만5천원.

8 뷰디아니ㅣ시카 앰플 마스크
#저자극패드 #스킨팩용패드
자연 유래 재생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한 시트로 아주 얇고 밀착력이 뛰어나다. 병풀 추출물이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 100매 3만8천원.

9 오휘ㅣ더 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리프레싱 크림
#수분크림 #그루밍족모여
끈적이거나 잔여감이 남지 않는 젤 텍스처의 수분 크림.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운다. 50ml 9만원.

10 동인비ㅣ담 크림
#수분탄탄 #젤텍스처
언제 발랐느냐는 듯 피부에 스며들어 청량함만 남긴다. 홍삼 히알루론산과 수분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채운다. 60ml 8만5천원.

11 더페이스샵ㅣ티트리 토너패드
#각질순삭패드 #순하게티트리
티트리 추출물을 담아 피지를 조절하고 넓은 모공을 개선한다. 엠보 면과 플랫 면으로 구성된 이중 패드로 각질과 피부 결 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 70매 2만8천원.

12 숨37°ㅣ시크릿 멀티 패드
#시크릿에센스패드 #미니팩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멀티 패드. 발효 유산균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판테놀 성분이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70매 가격미정.

13 겔랑ㅣ아베이 로얄 더블 R 리뉴 앤 리페어 세럼
#탄력세럼 #듀얼허니 #지속가능한뷰티
필링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듀얼 세럼. 화이트 허니를 새롭게 더해 거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투명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꾼다. 50ml 29만8천원.
EDITOR’S COMMENT 각질 탈락, 모공 수렴 효과로 피부 결이 티 나게 매끄러워진다! 더불어 꿀벌 보존 캠페인, 유리 보틀 재활용 등 브랜드의 다양한 친환경적 행보에 박수를 보낸다.

14 키엘ㅣ수퍼 아이 크림
#눈가케어 #노화방지
연약한 눈가 피부를 섬세하게 보살피는 아이 전용 크림. 쫀쫀한 크림이 눈 밑부터 눈꼬리, 눈꺼풀, 눈썹 주변까지 빠르게 탄력을 채워준다. 14ml 7만2천원대. 

15 엘리자베스아덴ㅣ화이트 티 스킨 솔루션 브라이트닝 아이 젤
#동안얼굴만들기 #눈밑주름예방
눈가의 얕고 깊은 주름을 지우고 다크서클을 밝혀 노안의 원인을 해결한다. 피곤한 안색까지 환해진다. 15ml 7만3천원.

16 에스티로더ㅣ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젤-크림
#갈색병 #다크서클삭제 #업그레이드
블루 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다크서클을 개선해 생기 있는 눈가 피부로 가꾼다. 15ml 10만원대.

 

CLEANSER

1 닥터방기원ㅣ나노 버블 마일드 클렌징 폼
#촉촉클렌징 #터치리스 
풍성한 거품이 불필요한 피부 마찰을 줄이고,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장미, 아보카도 추출물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500ml 2만3천8백원.

2 프레쉬ㅣ소이 페이스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스킨케어첫단계 #새로운패키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일러스트 패키지를 입고 새롭게 선보인다. 풍부한 아미노산을 함유한 콩 단백질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250ml 6만9천원대.
EDITOR’S COMMENT 마스카라뿐 아니라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꼼꼼하게 지우는 세정력에 한 번, 클렌징 후 느껴지는 꽉 찬 수분감에 한 번 더 반하게 된다.

3 파티온ㅣ노스카나인 클렌징 젤
#약산성클렌저 #식물유래세정성분함유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 클렌저. 피부 자극은 거의 없지만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씻어낼 정도로 세정력이 뛰어나다. 200ml 2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