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룩뿐만 아니라 데일리 룩에도 제격인 프라다 라피아 토트백. 천연 라피아 소재로 가볍고, 청량한 색감 덕에 여름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이죠.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여자 아이돌과 남자 아이돌의 센스 넘치는 협찬 샷들이 화제였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여돌들과  남돌들의 사진에서 온도차가 느껴졌기 때문이죠. 위트 넘치는 그들의 협찬 샷을 감상해볼까요?

 

여자 아이돌; 김민주, 전소미, 사나

오버사이즈 흰 셔츠에 검정 반바지로 쿨한 여름 룩을 스타일링한 김민주. 라임 컬러의 토트백과 볼드한 스퀘어 선글라스를 매치해 힙 포인트 업!

 

비치 웨어에 블루 컬러의 토트백을 함께 매치해 청량미 넘치는 썸머 룩을 제대로 선보인 전소미. 캘리포니아 해변으로 향할 것만 같은 그녀의 사진을 감상해보세요.

 

크롭티에 데님, 샌들, 선글라스까지 시크한 올블랙 코디에 상큼한 라임 컬러의 토트백을 매치한 트와이스 사나. 여름 느낌 물씬 풍기는 데일리템으로 추천!

 

남자 아이돌; 박재찬, 재현, 영훈

라탄 소재의 백이 여자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 세상 힙한 비치백으로 스타일링한 DKZ 박재찬의 바캉스 룩을 참고하세요. 저세상 텐션의 포즈까지 센스 만점!

 

 

흰 티셔츠와 워시드 진에 베이지 컬러의 토트백을 매치해 꾸안꾸 룩을 완성한 NCT 재현. 그린 컬러의 프리스비와 함께 공원 산책 중인 걸까요?

 

소두 인증 샷을 연상케 하는 더보이즈 영훈의 프라다 협찬 샷. 청량한 아이스 블루 컬러로 비치백으로 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