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클린 뷰티의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모았다. 여기에 모은 신상품엔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지속적인 뷰티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숨어 있다. ‘클린 픽’은 <얼루어> 클린 뷰티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 중에서도 남다른 제품력을 자랑하는 신상품에 주어지는 엠블럼이다.

12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반드시 배제할 것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해야 할 성분은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과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의 저자이자 연성대학교 스킨케어 전공 이은주 교수와 함께 선별했다.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해야 할 성분 12가지
1 디부틸히이드록시톨루엔(DHT)  2 미네랄오일  3 부틸하이드록시아니솔
4 소듐라우릴설페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5 인공향료(향수와 방향제류는 제외)
6 트리클로산  7 파라벤  8 아보벤젠  9 옥시벤존 10 트리에탄올아민
11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디아졸리디닐우레아/ 디엠디엠히단토인
12 합성착색료(스킨케어류에 한하여)

지구 환경 보호에 가치를 두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일 것
세 가지 범주 중 한 가지 이상을 만족시키는 제품이어야 한다.
1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것(Animal friendly).
2 재활용할 수 있거나 생분해성 용기와 포장재를 사용하는 것(Recycle friendly/Recyclable material).
3 2021년 1월 식약처에서 발표한 유기농& 천연 화장품 기준에 부합하는 것(Earth friendly).

CLEAN PICK

1 달바ㅣ워터풀 프레쉬 선쿠션 SPF50+/PA++++
#비건인증완료 #3중기능성
촉촉한 수분 세럼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효과를 전한다. 8가지 히알루론산과 아쿠아마그넷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25g 4만2천원.
EDITOR’S COMMENT 좋은 건 크게 크게! 백탁 현상과 끈적임 제로를 자랑하는 대왕 선쿠션이다. 넉넉한 사이즈 덕에 보디까지 사용해도 좋다.

2 카라멜리ㅣ머스코바도 솝바 얼그레이
#공정무역설탕사용 #카라멜거품
머스코바도 설탕, 펩타이드,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캐러멜라이즈한 뒤 1008시간 숙성해 만든 클렌징 솝. 쫀쫀한 거품이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한다. 100g 1만5천원.

3 닥터지ㅣ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토너
#저자극토너 #피부자극테스트완료
생병풀을 사용한 산뜻한 워터 타입 토너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판테놀과 병풀바이옴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케어해준다. 200ml 2만6천원.

4 파넬ㅣ시카마누 약산성 바디 미스트
#등드름BYE #가드름BYE
붉고 민감해진 보디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보습을 돕는 미스트. LHA와 PHA 성분을 함유해 모공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다. 150ml 2만9천원.

5 믹순ㅣ하.센.티. 버블 클렌저
#어성초병풀티트리 #모두모아
여드름 완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과 식물성 유래 계면활성제를 담았다.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러운 롤링을 돕는다. 150ml 2만4천원.

6 원오세븐ㅣ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
#형광등피부 #진화한비타민C
안정적이고 자극이 적은 비타민 C 유도체를 사용했으며, 피부 활력에 효과적인 발효 흑식초, 인삼의 유효 성분까지 더했다. 30ml 7만2천원.

7 아토팜ㅣ한정판 탑투토 워시
#메탈프리펌프 #친환경패키지
천연 보습 인자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을 사용해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 목욕과 샴푸 용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590ml 4만2천원.

8 아크웰ㅣ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 SPF50+/PA++++
#혼합자차
산호초 파괴 성분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 선크림으로, 자외선과 더불어 근적외선, 블루라이트 등 피부에 유해한 빛을 모두 차단한다. 50ml 2만8천원.

 

7월의 더 많은 뷰티 신제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