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했던 팬데믹을 뒤로하고 색조 메이크업의 부활을 알린 뷰티 업계. 샴푸스틱, 새치 샴푸, 등드름 미스트 등의 신박한 헤어&보디 제품까지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LIP

얼터너티브스테레오ㅣ어쿠스틱 매트 밤 #02 핑크 스테레오
#MZ바이브 #여쿨심쿵주의
잘 익은 복숭아를 표현한 컬러.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려 입술을 핑크빛으로 곱게 물들인다. 3g 2만1천원. 

3CEㅣ블러 워터 틴트 #퍼스트 레터
#워터리틴트 #입술필터
워터리한 제형이 입술에 쏙 스미고 나면 완벽한 블러 립을 완성한다. 보송보송하게 픽싱되어 묻어남이 적다. 4.6g 1만5천원.
EDITOR’S COMMENT 수분감이 팡팡 터지는 텍스처에 한 번 반하고, 투명한 발색에 또 한 번 반했다. 파우치 속 애정템으로 자리 잡을 듯!

헤라ㅣ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103 히든모브
#밀착틴트 #광택더하기
입술에 얇은 필름막을 씌운 듯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하는 글로우 틴트. 덧바를수록 로즈 컬러가 생생하게 올라온다. 7g 4만원대.

4 샹테카이ㅣ립 틴트 하이드레이팅 밤
#썬플라워 #네온은못참지 #글로시룩
차분한 로즈 컬러와 글로시한 텍스처가 만나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서핑에서 영감 받은 네온 컬러의 패키지가 돋보인다. 1g 5만1천원.

 

EYE

디오디너리ㅣ멀티-펩타이드 래쉬 앤 브로우 세럼
#뚜렷한눈매 #하루두번사용
활성 성분을 가득 담은 고농축 세럼을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 라인을 따라 속눈썹과 눈썹에 펴 바르면 풍성하게 가꿔준다. 5ml 1만8천2백원. 

메이블린 뉴욕ㅣ브로우 잉크 펜슬카라 #내추럴 브라운
#스키니카라 #영지PICK
브로우카라와 펜슬을 동시에 담은 제품. 가는 브로우카라로 눈썹모를 한올 한올 정돈한 뒤 펜슬을 이용해 끄트머리를 섬세하게 그려 완성한다. 마스카라 1.2g+펜슬 0.06g 2만1천원대.
EDITOR’S COMMENT 하나의 제품으로 눈썹의 결 정돈과 드로잉이 가능하다니! 게다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모발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SUN

닥터방기원ㅣ시카마이드 데일리 에센스 선크림 SPF50+/PA++++
#선에센스 #산뜻선케어
수분 에센스를 63% 함유한 선크림으로 뻑뻑함이나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50g 1만7천9백원.

동인비ㅣ선스틱 파워풀쉴드 SPF50+/PA++++
#보송선스틱 #홍삼파워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차단하고, 홍삼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를 보호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19g 4만2천원.

 

BASE

1 나스ㅣ라이트 리플렉팅 프리즈마틱 파우더
#컬러파우더 #미세펄입자함유
핑크, 블루, 옐로 컬러가 마블링된 진줏빛 파우더. 얼굴 전체를 보송하게 마무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고, 컬러 코렉팅 펄이 피부 톤을 매만진다. 10g 5만5천원대.

2 비프로젝트ㅣ무드 레이어 치크 블러셔
#치크북 #블러셔팔레트
거울과 함께 비슷한 톤의 두 컬러를 담은 블러셔 팔레트. 두 가지 색상을 조합해 다양한 컬러를 만들어낼 수 있다. 9.4g 2만8천원.

3 베네피트ㅣ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 #셸리
#블러셔맛집 #스틱아웃
핑크빛 해변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코랄색 블러셔. 양 뺨을 화사하게 물들여 생기 넘치는 룩을 완성한다. 6g 4만3천원.
EDITOR’S COMMENT 햇볕에 그을린 듯 온기가 스민 얼굴을 연출한다. 이번 여름은 브론저 대신 오렌지빛 치크를 사용해 눈 밑부터 관자놀이까지 넓게 펴 바를 것! 

4 fmgtㅣ울트라 쉴드 메이크업 픽서
#그대로멈춰라 #딱풀픽서
얼굴 위로 얇은 막을 형성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막아준다.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와 유분을 조절한다. 100ml 1만5천원.

5 힌스ㅣ세컨 스킨 톤업 베이스 #라이트 피치
#복숭아빛톤업 #자차베이스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해 얼굴 전체를 균일하게 보정한다. 퍼스널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피치, 그린, 라벤더 색상으로 출시했다. 35ml 2만8천원.
EDITOR’S COMMENT 칙칙한 안색도 단숨에 밝히는 톤업 크림! 가벼운 에센스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6 이니스프리ㅣ모이스처 실크 베이스 #1 퍼플
#톤보정치트키 #올인원
다크스폿을 밝히고,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깔끔하게 보정한다. 동시에 자외선,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멀티 기능의 베이스. 30ml 2만2천원.

7 루나ㅣ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벨벳 레이어
#베이스준비 #도자기피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이 특징인 프라이머. 코 옆, 볼, 이마, 턱의 모공을 매끄럽게 메워주며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30ml 2만4천원.

 

7월의 더 많은 뷰티 신제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