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빙수의 계절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빙수 모음.zip (a.k.a 혜자 빙수) 🍧

 

온클라우드나인
광주의 빙수 맛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 온클라우드나인을 소개합니다. 푸짐한 토핑은 물론, 빙수가 양동이에 담겨 더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아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혜자양동이 베리 빙수’! 우유 얼음에 진한 블루베리 시럽과 큐브 모양 치즈케이크의 환상적인 조합에 반하고 중간중간 들어간 생크림 공격에 감탄이 절로 나올 .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 36-2번길

 

좋앗나빙수
NC백화점 불광점 9 푸드코트에 위치한 좋앗나빙수. 가게 위치만큼이나 평범하지 않은 크기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가게 앞에 전시된 빙수 모형과 실물이 매우 흡사하다는 ! 5,000원부터의 저렴한 가격으로 100% 우유로 만든 신선한 과일빙수를 배불리 먹을 있어요. 생망고가 통째로 들어간생망고 눈꽃빙수 12,900원으로 호텔 망고 빙수 부럽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로 20 NC백화점 불광점 9

 

스플렌디드
시흥의 핸드드립 전문 카페, 스플렌디드는 알고 보면 빙수 맛집이라는 사실. 모던하고 미니멀한 가게 분위기에 매료되고, 빙수 비주얼에 반해버리고 ! 우유 눈꽃 얼음 위에 어마어마한 크기의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데요. 아이스크림에는 유화제, 합성첨가물, 보존제 등이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있어요. 민트초코부터 녹차, 커피, 딸기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만나볼 있답니다.
주소: 경기 시흥시 배곧전원로 49-2 

 

화이트스노우빙수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화이트스노우빙수! 망고, 블루베리, 오레오 다양한 메뉴의 빙수를 7,500원부터 판매하고 있어요. 토핑과 아이스크림으로 뒤덮인 이곳 빙수는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혼자 가기 정말 아까운 !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32 (성균관대점) 

 

   

부빙
부암동에 자리한 고즈넉한 감성의 빙수 가게, 부빙. 부빙에서 여름을 맞아완소빙수 선보입니다. 수북하게 쌓인 우유 얼음 위에 고소한 완두콩 퓨레가 뿌려져 나오는데요. 소금을 뿌려 먹으면단짠단짠함이 더해져 풍미 있게 즐길 있어요. 달콤하고 싱싱한참외빙수 여름 한정 메뉴이니 놓치지 마세요! 이색적인 비주얼에 반해 1 1빙수로 플렉스하게 되는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의문로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