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피부를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은 아무래도 피부과 시술일 것. 하지만 통증과 비용에 부담을 느낀다면 이너뷰티가 괜찮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피부과 시술 성분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들.

 

1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백옥 주사 글루타치온
피부 톤을 밝히고 정돈해주는 효과를 가진 백옥 주사의 주성분은 바로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구강 섭취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꾸준히 섭취할 경우, 타이로신이 멜라닌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억제해 미백 효과를 나타낸다. 더불어 간을 해독하고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효능까지 갖췄다.
grn+의 글루타치온 화이트. 100년 전통을 가진 엄선된 글루타치온 효모와 피시 콜라겐, 비타민 C를 한데 담았다. 3g×30포 5만9천원.

 

2 다이어트를 위한 지방 분해 주사 L-카르니틴
체내 축적된 지방산의 에너지화를 도와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기능을 갖고 있는 L-카르니틴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도 인증받았다. 체내 L-카르니틴이 부족하면 지방산의 분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지방이 축적되기 마련. 나이가 들수록 체내 생성량이 차츰 감소하기 때문에, 따로 섭취해주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칼로바이의 원샷드링크 카르니틴 2000. 체지방 감소를 돕는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성분과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새콤달콤 깔라만시 맛의 음료. 95ml×20개 8만원.

3 광채 나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물광 주사 히알루론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원하는 이들이 찾는 물광 주사의 주성분은 보습 작용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이다. 물광 주사는 피부 진피 안에 직접 히알루론산을 주입하기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에 맞는 주사가 두렵다고 실망하긴 이르다. 먹는 히알루론산도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
종근당건강의 아쿠아 워너비.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A, E를 함께 담은 건강기능식품. 캡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56정 2만1천9백원.

4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 제거 레이저 화이트 토마토
자외선에 피부가 자주 노출되는 환경이라면 화이트 토마토 성분을 챙겨 먹을 것!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침착 현상은 레이저 시술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은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화이트 토마토의 피토엔과 피토플루엔 성분은 자외선 A와 자외선 B를 차단,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톤을 밝고 균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데이즈온의 크리스탈 라인 RX 화이트 토마토. 특허 받은 화이트 토마토 분말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같은 부원료를 더했다. 14포 4만2천원.

 

5 안티에이징을 위한 엑소좀 주사 뮤신
피부 속 섬유조직인 콜라겐이 채우지 못하는 공간에 젤 형태로 존재하는 것이 바로 뮤신이다. 30대 이후부터는 체내 뮤신이 급격히 감소하며 피부 노화가 가속화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뮤신 이너뷰티 제품을 섭취하면 줄기세포와 성장인자, 보습인자 등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퓨리카뮤신의 뮤신 Glow. 달팽이 점액에서 추출한 최고급 뮤신을 키위 맛 젤리에 담았다. 기존 뮤신 대비 20배 작은 사이즈로 구현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20g×10포 3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