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케이스도 이젠 패션템! 매일 함께하는 휴대폰에도 이제는 스타일링이 필요합니다. MZ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힙’한 폰케이스 브랜드들이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취향 좋기로 소문난 셀럽들의 거울 셀카 속에서 발견한 폰 케이스들을 소개합니다.  

 

올블랙 패션을 즐겨 입는 블랙핑크 로제는 시크한 룩에 러블리한 꽃 패턴의 폰 케이스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어요. 반면 플라워 민소매 원피스 룩에는 곰돌이가 그려진 폰 케이스로 귀여움 폭발! 로제의 폰 케이스는 모두 와일드 플라워 제품입니다. 요즘 국내외 셀럽들이 애정하는 브랜드이니 참고할 것!

 

아이브 장원영의 거울 셀카를 보면 확실히 알 수 있는 그녀의 폰 케이스 취향. 귀엽고 키치한 캐릭터 디자인의 폰 케이스가 그녀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찰떡이네요. 부드러운 촉감의 곰돌이 폰 케이스는 히얼컴즈, 디즈니 마리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은 스키니 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폰꾸 덕후라면 지금 바로 겟!

 

케이스티파이의 핑크 리본이 그려진 제품을 착용한 레드벨벳 조이. 조이의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켜 줍니다. 봄에 잘 어울리는 나비와 정원을 그려낸 케이스까지! 모두 ‘손민수’하고 싶어지네요.  폰 케이스에 싫증을 자주 느낀다면? 매주 신제품을 선보이는 폰 케이스 맛집, 케이스티파이에 눈여겨볼 것. 

 

신비한 바이올렛 컬러로 염색한 에스파 카리나! 그녀의 거울 셀카 속에 있는 블랙 앤 화이트 패턴의 폰 케이스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카리나의 시크함을 더해주는 제품은 바로 케이스티파이와 미키마우스의 만남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제품이라는 사실. 귀여운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숨어있었다니 걸크러쉬가 두 배!

 

권은비의 거울 셀카 속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이것! 키치한 무드에 곰돌이 그림이 특징인 폰 케이스는 어프어프의 벨리곰 젤리 케이스입니다. 레드 컬러의 휴대폰에 착용하고 포켓몬 스티커까지 붙인 그녀는 진정한 ‘폰꾸’ 마니아! 한정 판매 중이니 서두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