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 프리 빵부터 프로틴바, 닭가슴살 육포, 카카오칩스까지! 프로 다이어터 이혜성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간식

PART 01 다이어트 빵

카페 인터랙트

 

이혜성의 빵 사랑은 이미 유명하죠. 식단 관리 중에는 빵을 끊는 대신 키토 베이커리를 선택했습니다. 카페 인터랙트는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 밀가루와 쌀가루 대신 아몬드 가루를 사용한 쿠키와 롤케이크, 파운드 등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입니다. 퓌레, , , 초콜릿 등 기초 재료부터 직접 만들어 당과 탄수화물 함량을 더욱 낮췄죠. 다이어트 시에는 글루텐 프리 빵을 선택하더라도 당 함유량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이혜성의 팁! 

써니브레드 

 

이혜성이 두 번째로 찾은 곳은 바로 써니 브레드입니다. 이곳은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와 로우 칼로리 브런치 메뉴들을 함께 선보이는 곳이에요. 먹기 아까운 비주얼은 일반 베이커리 못지않죠. 닭가슴살과 야채 속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글루텐 프리 베이킹 클래스도 진행된다고 하니 키토&비건 식단에 관심이 있다면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듯! 

PART02 다이어트 간식

RXBAR 프로틴바

이혜성 유튜브 캡처

다이어트시 프로틴바를 간식 대용으로 선택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이혜성은 영양 성분을 잘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제품에 따라 탄수화물 함량이 높거나 시리얼, 견과류, 초콜릿 토핑이 더해져 칼로리가 높은 제품도 많기 때문이죠. 이혜성이 추천하는 RXBAR 프로틴바는 구성 성분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비해 열량도 낮은 편입니다. 특히 쫀득한 식감 때문에 브라우니를 먹고 싶을 때 프로틴바로 대리 만족을 한다고 하네요.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이혜성 유튜브 캡처

닭가슴살 육포는 최고의 다이어트 간식이죠. 이혜성의 픽은 고추씨가 박힌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씹는 맛은 물론 매콤한 맛이 더해져 자꾸 손이 가는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한 봉지를 다 비워도 60칼로리밖에 되지 않으니 부담도 없어요. 다양한 닭가슴살 육포를 먹어보고 정착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YELOYOLO 카카오 칩스

이혜성 유튜브 캡처

코코넛과 카카오의 진향 향과 맛이 일품인 카카오 칩스를 소개합니다. 화학 성분 없이 코코넛 과육과 코코넛 꽃 액즙, 카카오 분말로만 만들어 칼로리는 물론 탄수화물 함량까지 낮은 제품이에요.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달콤함 때문에 군것질이 생각날 때 먹기 좋아요. 나트륨이나 트랜스 지방도 들어있지 않아 건강 간식으로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