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이 유난히 멋진 호텔들 _서울편
호캉스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조식, 그리고 수영장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시간이 아닐까요? 주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얼루어 오디언스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유난히 수영장이 멋진 호텔’들을 모았습니다.
조선 팰리스 호텔
작년 5월, 과거 르네상스 호텔이 자리 잡고있던 자리에 새롭게 오픈한 <조선 팰리스 호텔>. 메리어트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로 우리나라 첫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죠. 수영장은 심플한 구조이지만, 독특한 천장 조명 장식과 작은 타일로 마무리한 바닥, 마치 휴양지에 온 듯 편히 쉴 수 있는 소파와 선베드 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이미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저격중인데요. 26층에 위치하고 있어 통유리창을 통해 도심의 뷰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는 점 또한 관전포인트입니다. (특히 석양과 야경이 아름답다는 사실) 한 켠에는 피로 회복을 위한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도 마련돼있어, 럭셔리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공간입니다.
하얏트 서울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바로 그 곳. 소월길과 경리단길 끝자락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한 <하얏트 서울>입니다. 비교적 높은 지대에 자리 잡고있어 어디에서든 환상적인 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룸타입에 따라 방에서 한강 혹은 남산 뷰를 감상 할 수 있다는 사실) 마치 숲 속에 와있는 듯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아름다운 도심 & 한강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모두 있어 다양한 취향을 아우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어린이 풀장, 자쿠지 등이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 하기에도 좋을 듯!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언젠가부터 인스타 피드에 자주 등장했던 배경이죠? 대담하고 역동적인 인테리어, 유쾌한 마인드로 각광받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야외 수영장입니다. 이국적인 인테리어,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 곳은 풀장의 한쪽 벽면이 유리로 돼있어 마치 수족관 혹은 어항(?) 속에서 자유롭게 유영하는 듯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인데요. 실내 수영장 또한 가상 현실에 들어선 듯, 독특하고 창의적인 구조로 이뤄져있습니다. 몬드리안은 실용적이고 힙한 객실, 오감 자극하는 멋진 레스토랑 리스트와 패션, 다이닝, 리테일 샵 등이 모여 있는 아케이드 등, 뻔하지 않은 재미난 요소들로 가득차있으니, 활기 넘치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주말에 방문해 보길 추천합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황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