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로 일주일 버티기?! 이번주 날씨에 맞는 청바지 스타일링법을 소개합니다!

7° /18°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을 시작할 에너지가 필요한 월요일!

월요일엔 화사처럼 청바지에 화이트톤의 크롭 가디건을 선택해보세요. 화사는 과감하게 단추를 풀어 화려한 네크리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네요. 다양한 두께와 팬던트의 네크리스를 함께 조합하니 힙한 느낌이 물씬 풍기죠? 화이트 색상의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해줘도 좋겠어요.

6° / 18° 여전히 쌀쌀한 아침 저녁 기온

화요일엔 조이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봅시다. 과즙미 톡톡 터지는 조이는 슬리브리스 톱과 가디건 셋업을 청바지와 함께 매치했습니다.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선택해 크롭 가디건 & 톱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네요. 상의 컬러도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색상이죠.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지 않나요?

6° /18° 클래식 이즈 더 베스트!

데님과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은 바로 옥스포드 셔츠! 클래식은 영원합니다. 시대가 변해도 불변하는 진리죠. 고민시도 이 공식에 맞춰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 그리고 긴생머리까지 완벽한 클래식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기온이 더 올라가기 전에 이 스타일링을 즐겨보세요.

7° /20° 목요일엔 따뜻한 봄 기운을 만끽해보세요.

요즘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탑을 입기 좋은 계절이 또 있을까요? 한낮 기온이 20도에 육박하는 오늘 같은 날에는 윤아처럼 데님진과 핏한 골지 가디건을 매치해 봄 기운을 만끽해보세요. 두껍지 않은 가디건을 선택해야 변화 무쌍한 일교차에도 견딜 수 있다는 것, 명심하세요.

11° /22° 최고 온도가 22도가 넘어가는 금요일 날씨.

짧은 소매나 슬리브리스를 복고풍 데님 오버롤에 매치해보세요. 큼직큼직한 주머니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버롤은 활동성이 편하고 수납력도 좋아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이죠. 봄볕이 따사로울 것으로 예상되니 리사처럼 데님 오버롤 패션에 시크하게 볼캡을 함께 매치해봐도 좋겠군요. 선크림을 덧바르는 것도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