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의 정점에서도 멈추지 않고 각자의 자리에서 제 할 일을 하고 있는 우리처럼, 뷰티 업계도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아름다운 신제품을 선보인다. 

HAIR

1 아베다ㅣ리미티드 에디션 샴푸어™ 너쳐링 샴푸 바
#지구의달한정 #착한샴푸
아비니시아 오일이 모발을 부드럽게 세정한다. 지구의 달 4월을 맞이해 깨끗한 물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제품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100g 2만원대.

2 아로마티카ㅣ로즈마리 스칼프 스크럽
#소금스크럽 #두피청정스케일링
탈모증상 완화 기능을 더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제품. 소금 알갱이와 BHA, 로즈마리 성분이 두피에 쌓인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165g 1만5천원.
EDITOR’S COMMENT 주 2~3회 샴푸 전 주기적으로 사용한다. 두피 각질을 제거하고 나면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에 푹 빠지게 될 것! 꾸준히 사용하면 가려움증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3 디오디너리ㅣ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에이치에이 포 스칼프
#두피보습해결 #헤어케어
샴푸 후 깨끗하고 건조한 두피에 꼼꼼하게 발라 흡수시켜준다. 히알루론산, 스쿠알란을 담은 포뮬러에 천연보습인자 유사 성분을 더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꾼다. 60ml 1만7천4백원.
EDITOR’S COMMENT 틱톡의 뷰티 카테고리에서 주목받았던 ‘히알루론산 헤어 케어’ 트렌드를 반영한 것일까? 이젠 헤어도 스킨케어의 일부가 된 것이 분명하다. 

4 닥터그루트ㅣ애딕트 DIY 샴푸 블랑쉬 머스크
#취존샴꾸 #탈모샴푸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샴푸에 일러스트레이터 김토끼와 협업한 한정판 스티커를 포함한 에디션으로 원하는 대로 ‘샴꾸’가 가능하다. 680ml 4만원.

5 롱테이크ㅣ샌달우드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비건트리트먼트 #숲향기솔솔
두피와 모발에 펴 바른 뒤 씻어내는 트리트먼트로 푸석거리던 모발도 차르르 흘러내리는 머릿결로 되돌린다. 은은하게 지속되는 우디향이 특징. 200ml 2만4천원.

6 닥터방기원ㅣ랩 플러스 바이옴 헤어 토닉
#두피마사지 #쿨링쿨링 #탈모방지
두피 전체에 흡수시켜주면 과다 피지를 조절하고 두피열을 낮춰 스케일링 효과를 선사한다. 바이옴 성분이 두피를 탄탄하게 만들고 모근을 강화한다. 150ml 1만5천원.

7 보다나ㅣ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고데기에센스 #열보호에센스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크림이 모발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영양 성분을 코팅하고, 수분감을 더해주어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150ml 1만3천원.

8 실크테라피ㅣ3D 볼류마이징 에센스
#컬링절대강자 #볼륨을높여요
모발의 볼륨을 살려 360도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입체적이고 탄력 있는 헤어를 연출한다. 실크 단백질, 화이트트러플의 영양을 듬뿍 담았다. 150ml 4만1천5백원.

9 다비네스ㅣ오이 리퀴드 러스터
#찰랑찰랑 #워터헤어트리트먼트
항산화 기능의 루쿠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해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모발에 윤기와 광택을 더한다. 플로럴 향과 머스크 잔향이 느껴진다. 300ml 6만1천원.

10 브리티시엠ㅣ콤부차 샴푸 리필형
#리필하세요 #티톡스
내용물을 충전해 사용하면 다 쓴 용기를 재활용해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현할 수 있다. 콤부차의 발효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청정하게 관리한다. 750ml 2만9천원.

 

BODY

1 시세이도ㅣ얼티뮨 파워 인퓨징 핸드 크림
#핸드스킨케어 #보들보들
얼티뮨 라인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손 피부의 장벽을 강화하고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플로럴 향에 생강과 로즈마리 향을 더했다. 75ml 3만5천원대

2 라부르켓ㅣ핸드 리추얼 세트
#환상의트리오 #감성소비
손 케어를 위한 핸드 트리오 세트. 각질 제거를 위한 핸드 필, 엘더플라워 향기를 담은 솝과 핸드크림으로 구성했다. 핸드 필 120g + 핸드&바디워시 240ml + 핸드크림 30ml 9만5천원대.
EDITOR’S COMMENT 각질 케어부터 세정, 보습까지 책임지는 완벽한 조합이다. 특히 싱그러운 엘더플라워 향의 핸드크림은 가방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다. 

3 니베아ㅣ데오드란트 미스트 내추럴리굿 그린티
#냄새지우개 #센스케어
식물 유래의 자연 소취 성분을 담은 데오드란트가 피부 자극 없이 땀 냄새와 체취를 지워준다. 미스트 타입이라 위생적이고 넓은 부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75ml 1만1천5백원.
EDITOR’S COMMENT 피부 자극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제품 특유의 은은한 그린티 향이 땀 냄새와 섞이지 않고 지속되는 점이 좋았다.

4 온더바디ㅣ세꼼마 버블 항균 핸드워시 그린허브향
#온가족사용가능 #거품세정
바이러스와 초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한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알레르기 유발 성분 등을 배제한 제품이다. 250ml 5천9백원.

5 메소드ㅣ메소드×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만다린망고향
#지속가능뷰티
무직타이거의 캐릭터 ‘뚱랑이’의 모습을 디자인해 넣은 특별한 패키지로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354ml 7천8백원.

6 온호프ㅣ바디로션 쏘 캄
#홈리추얼 #안소희향
우디 플로럴 향의 보디 로션. 91%의 보습 성분이 보디 피부의 속 건조를 잡아주고, 달맞이꽃종자유와 비타민E 성분을 더해 예민한 피부를 잠재운다. 300ml 2만5천원.

 

INNER BEAUTY

1 힐스토리ㅣ상쾌한 입프레쉬 애플민트
#입냄새지우개 #애플민트맛
구강을 상쾌하게 관리해주는 추어블 유산균 제품으로, 남녀노소 섭취 가능하다. 구강특허유산균 3종을 비롯해 총 18종의 유산균을 가득 담았다. 30정 2만8천원.
EDITOR’S COMMENT 설탕이 가득한 민트 캔디 대체제로 제격! 휴대하며 입안이 텁텁할 때 먹으면 상쾌함은 물론, 몸에 좋은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SCENT

1 오르메ㅣ뱅트위트 데그레 EDP
#여름공기 #추억의향기
여름밤 해가 진 후, 뜨거운 더위가 가라앉은 도시 저녁을 향기로 그려냈다. 은은하고 따뜻한 장미에 달콤한 오렌지블라섬 노트를 블렌딩했다. 100ml 30만8천원.

2 아쿠아 디 파르마ㅣ인시메 캔들
#따뜻한시간 #순수한애정
상큼한 레몬과 네롤리, 머스크를 조합해 완성한 캔들. 소중한 이들과 함께 나누는 즐거운 순간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향기다. 20g 9만5천원.

3 나르시소 로드리게즈ㅣ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 EDP
#관능미폭발 #봄맞이향수
풍부한 머스크에 섬세한 튜베로즈, 재스민 노트를 블렌딩했다. 이에 바닐라 터치를 더해 중독적인 향기를 자아낸다. 100ml 17만9천원대.

4 앤아더스토리즈ㅣ네온 러시 EDT
#네온파워 #다양한라인업
통가, 바닐라 빈, 머스크 베이스에 통통 튀는 루비 체리와 핑크 페퍼를 더한 개성 넘치는 향수. 다양한 보디 제품으로도 네온 러시 향을 만나볼 수 있다. 50ml 3만9천원.

5 디에스앤더가ㅣ오토 프래그런스 홀리 피커스
#향기로운옷장 #차량도OK
컴팩트한 사이즈의 실내용 방향제로, 기존 캔들 제품과 동일한 여섯 가지 향기로 출시되었다. 옷장, 차량, 신발장 등 어디에든 사용 가능하다. 1만6천원.

6 트루동ㅣEDP 기프트 세트
#5IN1 #젠더리스
트루동의 베스트셀링 향수 5종을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 세트. 듀, 모르텔, 엘래, 메디, 아펠리를 담았다. 15ml×5개 34만원.

7 돌체앤가바나 뷰티ㅣ돌체 릴리 EDT
#장미보틀 #돌체걸
발랄한 에너지가 넘치는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 패션프루트와 베르가모트의 시트러스 노트가 신선하고 활기찬 매력을 선사한다. 75ml 12만2천원대.

8 딥티크ㅣ도 손 EDP 리미티드 에디션
#블루보틀 #팀워커에디션
‘도 손 EDP’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팀 워커와 협업한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었다. 바다와 하늘을 나타내는 청량한 블루 컬러 보틀이 특징이다. 75ml 23만5천원.

9 쇼파드 퍼퓸ㅣ오드 말라키 EDP
#남자의향기 #우디오리엔탈
동양과 서양의 만남을 표현한 남성용 향수. 진귀한 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오드와 자몽, 라벤더, 타바코, 스파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향기를 완성한다. 80ml 14만9천원.

10 메모 파리ㅣ플롬 EDP
#항구도시로의여행 #15주년축하해
노르웨이의 항구 도시 플롬을 떠올리며 만든 향. 비터오렌지, 클라리 세이지의 경쾌함과 시더우드, 머스크, 통카빈의 따듯함이 어우러진다. 75ml 35만원.

11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ㅣ마이 펄 EDP
#진주빛보틀 #베니스퍼퓸
오페라 극장에 선 마돈나의 모습을 향으로 표현했다. 파우더리한 톱노트가 화이트 플라워 향과 깨끗한 머스크 향으로 이어지는 우아한 향기. 100ml 25만8천원.

 

TOOL

1 플랙커스ㅣ에코 트윈라인
#덴탈케어 #견고한손잡이
FDA 승인을 받은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친환경 치실. 특허 기술을 적용해 치아 플라크와 잔존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30개 4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