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헤어핀은 식상하고 평범한 이어커프는 너무 심심해!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엿본 독특한 액세서리들.

신비로운 #이어커프 #태연

‘달의 여신’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이어커프와 함께 볼거리가 가득한 뮤직비디오의 신곡 ‘INVU’로 컴백한 태연. 귀 끝에서 머리 위까지 덩쿨처럼 타고 올라와 귀 전체를 감싸는 스타일의 독특한 이어커프는 패션씬에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내지 않을까 싶은데요. 금발머리와 오묘하게 어우러지며 신비로운 느낌까지 더해지네요.

 

스르륵 내려오는 앞머리는 #헤어클립 #김나영

애매한 길이의 앞머리를 고정하거나 자꾸만 스르륵 내려오는 옆머리를 잡아주는데에는 헤어클립만한 것이 없죠. 김나영처럼 똑딱, 무심하게 집어만 주어도 스타일링의 한끗을 살려줄 수 있답니다.

 

마음을 사로잡는 #니팅헤어밴드 #유아

알록달록 컬러감이 돋보이는 셀피를 업로드한 유아. 예쁜 이마라인을 따라 그린 컬러의 니팅 헤어밴드로 잔머리를 깔끔하게 넘겼네요. 니팅으로 짜여진 헤어 액세서리의 경우 촘촘히 짜인 실의 종류에 따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죠.

 

러블리 #리본땋기 #지호

양갈래 블레이드 헤어에 하늘색 리본을 함께 땋아 내려 끝을 말아 사랑스럽게 연출한 지호. 포인트로 더듬이 헤어 내리는 것을 잊지 않았네요. 촘촘히 땋은 머리와 우아한 리본이 묘하게 잘 어우러지는데요. 룩에 따라 컬러를 맞춰, 톤온톤 스타일링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