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자를까 말까?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후의 최대 난제. 앞머리 자를까?, 기를까?
지금 고민중이라면, 스타들의 앞머리 있vs없 을 보며 선택해 봅시다. 둘 다 예쁘고 멋진 이들을 보며 더 어려운 선택 장애에 빠지겠다구요? 사실 앞머리 is 뭔들이긴 하지만, 더 손민수 하고 싶은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조이현
앞머리가 없으면 어른스러운 이미지를, 앞머리를 내리면 스마트한 이미지를 완성시키는 조이현. 그처럼 답답하지 않은 시스루 뱅을 긴 기장의 스트레이트 헤어에 연출하면 얼굴을 더 작고 갸름해보이게 만들 수 있답니다. 때에 따라 자연스럽게 넘기면 마치 원래부터 앞머리가 없었던 것 처럼 만들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죠.
블랙핑크 리사
단발머리에 풀뱅이 시그니처 헤어인 블랙핑크 리사. 얼마 전 처음으로 이마를 공개한 사진을 포스팅해 화제였었죠. 일자 풀뱅도 5:5 가르마를 탄 뒤 각각 반대 방향으로 S컬을 넣어주면 앞머리를 없앨 수 있답니다. 리사처럼 평생 앞머리를 ‘박제’해왔다면 이 기회에 리사처럼 앞머리 탈출을 시도해보는 거 어떨까요?
정호연
정호연만큼 다양한 헤어 컬러, 다양한 헤어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모델이자 배우가 또 있을까요. 그만큼 앞머리의 유무도 그에겐 중요하지 않은데요. 앞머리가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새로운 이미지가 부여되죠. 정호연처럼 잔머리를 내듯 앞머리를 잘라주면 가르마의 방향에 따라 앞머리의 모양이 달라진답니다. 시스루 앞머리를 연출할 수도 있고, 좀 더 이마를 덮어 뱅 헤어를 연출 할 수도 있죠.
노제
‘앞머리’하면 떠오르는 스타 중 한명인 노제. 앞머리 유무에 따라 확연히 달라지는 이미지지만 앞머리가 있어도 예쁘고 없어도 예쁘죠?.격렬한 댄스에도 제자리를 찾는 노제 앞머리의 비결은 바로 앞머리 고정 스프레이. 뿌리에 한 번 뿌리고, 드라이 후 앞머리 끝에 한 번 뿌려주면 하루종일 지속되는 튼튼한 지속력을 느낄 수 있어요.
- 에디터
- 안서연